상단여백
HOME 연예 TV
‘나혼자 산다’ 헨리-이시언, 두 남자의 특별한 하루...金夜 감동으로!

‘나 혼자 산다’가 헨리와 이시언의 특별한 하루로 안방극장에 따뜻한 봄기운을 실어 날랐다.

어제(19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가 1부 10.6%(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2부 10.6%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이자 금요일에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2049 시청률 또한 1부 6.8%, 2부가 6.7%로 이날 방송된 전체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남다른 클래식 사랑을 보여준 헨리와 생애 첫 팬미팅으로 팬들과 시간을 보낸 이시언의 모습이 펼쳐졌는가 하면 유년기부터 클래식에 대한 애정이 넘쳐났던 헨리의 봄맞이가 안방극장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헨리는 아직 미완성된 클래식 전용 연습실을 꾸미기 위해 어울릴 만한 아이템들을 준비했지만 약간은 허술한 인테리어로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악기수리센터에 찾아간 그는 한국에서 처음 산 바이올린이 원상 복구가 된 것을 보고 감격하며 추억 대방출 시간을 가져 재미를 배가시켰다.

뿐만 아니라 헨리의 생애 첫 경매 도전기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그는 초 단위로 올라가는 금액에 깜짝 놀라다가도 의욕적으로 경매에 참여했다. 필사의 눈치싸움 끝에 박지성의 친필 사인 축구공을 낙찰받아 뿌듯해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전했다. 특히 헨리는 경매에 내놓은 소중한 바이올린을 홍보하기 위해 촉촉한 눈으로 추억을 어필하는가 하면 깜짝 연주도 보여줬다.

배우 데뷔 10년 만에 첫 팬미팅을 해외에서 연 이시언은 잔뜩 긴장한 모습으로 일본 팬들 앞에 섰다. ‘팬들의 기대에 충족할 수 있을까’라는 걱정과 달리 팬들은 그의 말을 경청하고 작은 몸짓에도 기뻐하며 박수 세례를 보내 훈훈함을 더했다.

팬들이 준 용기에 힘을 얻은 이시언은 팬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게임과 Q&A 시간을 보내는가 하면 서툰 솜씨에도 직접 칵테일까지 제조하며 그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했다. 특히 실력을 발휘하지 못했던 리허설 때와는 다른 의외의(?) 안정된 노래 실력을 공개, 한없이 즐거워하는 팬들을 보고 감동이 북받친 모습은 보는 이들도 울컥하게 만들었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10분 방송.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영상 캡처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갈수록 쫄깃한 '자백', 후반부 관전 포인트 #은폐세력 #사형수 #악몽 icon‘슈퍼밴드’ 케빈오·디폴·이종훈·이주혁·가능동밴드, 드라마틱 음악천재 7팀 눈길 icon메이비, 모친 빚투 해결 "가족 이야기 어렵지만 내 잘못, 남편·아이들에 미안" icon‘열혈사제' 김남길, 김민재로 인해 절체절명 위기 맞아...최고시청률 24.1% icon방탄소년단·강다니엘 등, '더팩트 뮤직 어워즈' 인기상·팬앤스타 초이스상 icon‘아름다운 세상’ 남다름 추락사고→조여정 자살 위장, 소름돋는 진실 드러나 icon"세상에 맞서는 神의 사자"...박서준X안성기X우도환 '사자', 론칭 예고편 icon"파격·과감"...트와이스, 새 앨범 'FANCY YOU' 전곡 일부 미리듣기 icon이문호, '버닝썬' 대표 구속...애나는 기각 "구속 필요성 인정 어려워" icon‘나혼자산다’ 한혜연, 슈스스 귀환! 이번에는 캠퍼스 출동 icon‘유스케’ 황소윤, 허스키+중성적 보이스 눈길 “새소년으로도 찾아뵙겠다” icon라돈아파트 신고자 “원안위는 환경부에, 환경부는 국토부...어디에 도움 요청해” icon'세젤예' 신입 홍종현, 상사 김소연에 삿대질부터 반말까지 '하극상' icon‘전설의 빅피쉬’ 꿈의 가물치 실체에 4.8% ‘최고의 1분’...보미x진우, ‘낚시돌’ 등극 icon'슈스케' 김그림, 5월의 신부된다...그림같은 웨딩화보 '눈길' icon방탄소년단, 英 오피셜 앨범차트 톱100 1위 '韓 가수 최초' icon'마리텔V2' 야노시호X우지석, 요가+복싱 '뷰티클래스‘...근육돌 셔누, 댄스매력 폭발 icon뉴이스트, 동화 같은 티저...나무 아래 잠든 4명 기사 VS 행성 속 기사 icon김준수, 日투어 성료...도쿄·고베·나고야 완벽접수 이어 서울 앙코르 공연 확정 icon방탄소년단 지민·뷔·정국, 4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휩쓸었다 icon‘강적들’ 박지원 “文정부 민생경제 실패->총선 패배될 수밖에 없어” icon‘스테이지K’ 케이팝 러버들, 슈퍼주니어 애정한 이유 ‘감동의 4색고백’ icon'막영애17' 라미란X정보석, 썸 시작되나...김재화 美친 존재감 '자체 최고 시청률' icon'슈퍼맨' 윌리엄X벤틀리, 침샘 자극 등갈비 먹방 '고기는 뜯어야 제맛!' icon'정글의 법칙 in 태즈먼' 병만족 멘붕 빠트린 '두 얼굴의 바다' 그 정체는? icon'대화의 희열2' 유희열 "유시민 24시간 중 20시간 수다" 폭로 icon뉴이스트 완전체, 여행 리얼리트 '뉴이스트로드'...5월 8일 첫방송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