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조장풍’ 김동욱-류덕환, 절친 주지훈으로부터 커피차 선물 인증

‘조장풍’ 김동욱과 류덕환이 '형' 주지훈으로부터 진심 어린 응원을 받았다.

사진=키이스트 제공

첫 방송 이후 높은 화제성으로 월화드라마 시청률 역전에 성공한 MBC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주연 김동욱이 주지훈에게 받은 커피차 선물에 기뻐하며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동욱은 주지훈의 사진을 손으로 받치고, 엄지척 포즈를 취해 보였다. 또한 해맑은 미소로 주지훈의 마음 씀씀이에 고마움을 표했다.

현수막에는 “김동욱, 류덕환 사랑하는 동생들이 함께하는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대박을 기원합니다”는 문구가 담겼다. 특히 “진갑도하하는 주지훈 드림”의 문구에서는 김동욱과 류덕환의 극중 캐릭터 이름을 조합한 센스와 진심으로 동생들을 응원하고 나선 주지훈의 따뜻한 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주지훈은 김동욱과 같은 소속사이기도 하면서 영화 ‘신과함께’ 시리즈를 함께한 동료 사이다. 또한 류덕환과는 오래 전부터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주지훈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2 촬영에 한창으로 지방 촬영을 다니는 중에도 김동욱, 류덕환에게 의리 넘치는 응원을 보내며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한편 김동욱은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에서 10kg 체중 증량과 아재패션, 걸음걸이에 이르기까지 획기적인 비주얼 변화로 조진갑 캐릭터에 오롯이 녹아들어 사실적인 캐릭터를 구축한데 이어 매회 허를 찌르는 반격으로 사이다 전개를 이끌고 있다. 지난 8회 말미에는 김동욱과 류덕환의 만남이 그려져 긴장감이 고조된 가운데 두 사람이 펼칠 연기 대결에도 기대감이 높아지눈 중이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전참시’ 박성광, 프로 견셰프 변신...김지민X병아리 매니저 '지원사격' icon‘슈돌’ 박주호x나은, 건후 스트레스 풀기 대작전 ‘파괴본능 폭발’ icon‘외부자들’ 표창원 “황교안, 21대 총선서 비례대표 가면 ‘세모’ 이미지 못벗어” icon‘구해줘2’ 이솜, 첫 장르물 도전 “원작 뛰어넘는 나만의 캐릭터 그리고파” icon‘궁민남편’ 박항서, 베트남 매직 2탄...사생팬 몰고다니는 현지 인기 인증 iconNCT127 ‘Superhuman’, 美 ABC ‘굿모닝 아메리카’ 첫공개...빌보드·MTV 집중조명 icon‘집사부일체’ 이영자, 힌트요정 출격 “사부, 오늘의 나를 만든 분” icon‘미우새’ 배정남, 뉴욕 유학시절 ‘러브스토리’ 공개 “심장이 멎을뻔” icon뉴이스트 완전체, 여행 리얼리트 '뉴이스트로드'...5월 8일 첫방송 icon'대화의 희열2' 유희열 "유시민 24시간 중 20시간 수다" 폭로 icon‘모던 패밀리’ 류진 ‘사슴농장 헬노동’...이사강 ‘♥론 유부곰신 등극’ 시강 icon'정글의 법칙 in 태즈먼' 병만족 멘붕 빠트린 '두 얼굴의 바다' 그 정체는? icon[인터뷰] '더팬' 용주 "SM 연습생 출신, 너무 힘들어 잘 잊는다" icon‘아름다운 세상’ 남다름, 추락사고 당일 서동현과 학교옥상서 다툰 이유는 icon[포토] 용주 "레드벨벨-NCT와 연습생 동기, 기억하고 싶지 않아" icon‘동상이몽2’ 인교진, 맨손으로 문어잡다...♥소이현과의 일일 알바 고군분투기 icon‘세젤예’ 김해숙, 철없는 사위 이원재 앞에서 눈물샘 터진 사연은 icon‘대화의 희열2’ 유시민 “내 생애 가장 무서웠던 날은...” 고백 icon‘배틀트립’ 성시경-김조한, 여수 실내포차 방문...선어회·해물삼합에 ‘감격’ icon‘장난스런 키스’ 역대 대만영화 흥행 1위...수바라기 파워에 ‘나의 소녀시대’ 추월 icon민우혁, 김연자 '십분내로'로 관객 눈물 쏟았으나 벤에 패 '벤 2연승'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