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에서 박찬일 셰프가 숨겨놨던 여수의 단골 실내포차를 소개해 미식가 성시경-김조한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시청자들의 야식 욕구까지 끌어올릴 예정이다.

사진= KBS 2TV ‘배틀트립’ 제공

KBS 2TV ‘배틀트립’이 3주년을 맞이해 3MC 이휘재-김숙-성시경이 직접 떠나는 ‘3도 여행’ 2탄을 선보인다. 지난주에 이어 이휘재는 아내 문정원과 함께 경남 통영-거제로, 김숙은 배우 이세영과 함께 충남 당진으로, 성시경은 가수 김조한과 함께 전남 여수로 향한다.

특히 박찬일 셰프가 성시경-김조한을 위해 꼭꼭 숨겨놨던 여수의 단골 실내포차를 소개했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박찬일 셰프는 “사실상 메뉴판이 없는 집이다. 그날그날 좋은 해물로 만든 오만가지 미식이 준비돼 있는 곳”이라며 단골 맛집을 소개했다.

이후 서둘러 발걸음을 옮긴 성시경-김조한은 병어-삼치 선어회와 해물 삼합의 자태에 감탄을 토해낼 수밖에 없었다. 특히 김조한은 선어회 한점을 먹은 그 순간부터 “이건 끝났어요” “천천히 즐기고 싶은 맛”이라며 회의 감칠맛을 음미하는 표정으로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성시경은 낙지와 전복 등 해산물에 삼겹살, 갓김치, 버섯까지 곁들어진 삼합의 맛에 격한 감동을 토해냈다고 해 기대감이 높아진다. 전복껍질 위에 온갖 재료를 차근차근 쌓아 올려 한입에 털어 넣은 성시경은 “감사합니다! 열심히 살겠습니다!”라는 인생 다짐을 쏟아내기도 했다. 오늘(20일) 밤 9시15분 방송.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