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가 올해 마지막 시리즈인 시즌8 방영을 시작한 HBO 인기 드라마 ‘왕자의 게임’ 콜라보 메이크업 제품을 론칭했다.

사진=어반디케이 제공

‘왕좌의 게임’은 전 세계에 수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올해 가장 기대되는 시즌으로 손꼽혀온 최고 인기 미드다. 이번 메이크업 컬렉션은 국내에서 단 1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가 이뤄질 예정이라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뷰티 정키들이 한눈에 반할 제품 패키지와 화려한 컬러 플레이로 소장 가치를 더한 아이팔레트는 펼치는 순간 마치 ‘왕좌의 게임’ 속으로 들어갈 것 같은 팝업이 눈길을 끈다. 패키지 또한 스토리북 형태로 극중 ‘House Stark’ ‘House Targaryen’ ‘House Lannister’ 그리고 ‘White Walkers’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어 각각의 팔레트에 4가지 섀도 컬러와 트랜스포머 쉐이드가 담겨 총 20가지의 다양한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 드래곤의 알을 형상화한 무늬가 새겨진 하이라이터 팔레트, 워터리한 텍스처로 투명하게 발색되는 베리레드 쉐이드의 립&블러쉬 틴트, 검 모양의 아이섀도 브러쉬까지 총 4가지 제품군을 선보인다.

‘리미티드 컬렉션’은 지난 18일부터 어반디케이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선론칭이 이뤄졌으며 오는 25일 전국 매장에서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