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공식 온라인몰인 본몰에서 ‘본몰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주변인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알찬 구성으로 선보이는 선물세트로, 받는 이의 상황을 고려한 맞춤형 선물을 전할 수 있다.

‘한끼든든 선물세트’는 바쁜 일상에 제대로 된 끼니를 챙겨 먹기 어려운 이들을 위해 죽, 리조또, 반찬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 아침엔본죽의 ‘보양삼계죽’ ‘전복버섯죽’ 등 죽 5종과 집에서도 고급스러운 이탈리안 리조또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본아이에프 리조또’ 3종, 식사에 반찬으로 곁들일 수 있는 ‘본 쇠고기 장조림 미니’와 ‘본 황태초무침’을 포함해 총 12개로 구성됐다. 3만8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건강해죽 선물세트’는 위에 부담이 적으면서도 든든한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죽과 리조또 제품을 함께 담았다. 아침엔본죽 ‘보양삼계죽’ 등 죽 6종과 ‘본아이에프 리조또’ 3종, 파우치 형태로 휴대부터 섭취까지 용이한 ‘본죽 밀타임 군고구마죽’으로 총 12개 구성이다. 가격은 4만5800원이다.

‘진짜밥도둑 선물세트’는 다양한 반찬들을 풍성하게 꾸려 누구나 간편하게 맛과 영양을 갖춘 상차림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우삼겹 부대볶음’ ‘본죽 버터 장조림’등 총 6종의 반찬에 죽 2종도 포함됐다. 22개 제품으로 가격은 4만8800원이다.

선물세트 구입 시 귀여운 동물 모양의 ‘본몰 전용용기’를 함께 증정하며 고급스럽게 제작된 본물 선물세트 패키지에 포장돼 배송된다. 본몰 전용용기의 경우 BPA 프리 제품으로,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에 사용 가능하며 곰돌이와 고양이 모양 중 랜덤 1종이 증정된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5월 31일까지 선물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1%이던 포인트 적립률을 10배 높여준다.

한편 본몰은 다음달 26일까지 제품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몰에서 구입한 제품 후기를 본몰 리뷰 게시판 혹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 10만원 상당의 적립금, ‘한끼든든 선물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사진=본아이에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