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아 결혼, 이사, 독립 등 새로운 출발이 빈번해지는 시기다. 이와 같은 케이스가 아니더라도 봄철 인테리어 리뉴얼로 집안에 새 바람을 불어넣으려는 이들도 적잖다. 필수 주방 가전제품 가운데 더욱 아름다운 디자인과 혁신적인 성능을 탑재한 신제품들이 '홈카페'를 욕망하는 소비자들에게 지름신 출동 신호를 보낸다.

사진=드롱기 제공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는 호주와 영국을 대표하는 도시의 색을 입힌 ‘아이코나 캐피탈 전기주전자’ 2종을 오는 5월 1일 출시한다.

시드니의 화이트와 런던의 블루 색상으로 도시의 이미지와 드롱기의 디자인 감성이 한데 어우러져 탄생했다. 아이코나 캐피탈은 크롬도금 처리된 고광택 소재의 제품 바디, 곡선이 살아있는 본체 디테일이 특징이며 다양한 공간의 분위기와 잘 어우러지는 무채색 계열로 프리미엄 주방가전을 완성해준다.

물이 끓기 시작할 때와 온도 센서를 통한 전원 제어, 본체가 받침대에서 분리될 때의 3가지 상황에서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3중 안전 시스템 갖췄으며, 분리가 가능한 무선 받침대로 사용이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분리형 거름망으로 이물질 제거와 세척이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사진=테팔 제공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은 기존 ‘블렌드포스 글라스’보다 향상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블렌드포스 플러스 글라스’를 출시했다. 색상과 액세서리 구성이 다른 3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파워엘릭스 기술을 적용해 기존 BL31 모델보다 최대 30% 더 빠른 분쇄가 가능하다. 여기에 700W의 강력한 파워와 최상의 분쇄가 가능한 용기 구조로 단단한 얼음까지 덩어리 없이 빠르고 곱게 갈아준다. 또한 용기 안으로 손을 넣을 필요 없이 칼날부 하단을 잡고 돌리는 유리병 뚜껑 스타일로 변경, 칼날 분리가 편리해 깔끔한 세척이 가능하다. 용기와 칼날이 불완전하게 잠겨도 본체 용기 장착 시 자동으로 잠가주는 스마트 잠금 방식을 탑재, 보다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1.75L 대용량 내열 유리용기로 4~5컵 분량도 한 번에 분쇄 가능하며 회전식 2단계 속도 조절 버튼과 순간 작동 기능으로 재료마다 원하는 굵기로 분쇄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재료가 잘 섞이도록 도와주는 누름봉과, 최대 속도로 분쇄 시에도 믹서기 본체의 흔들림을 잡아주는 흡착식 받침대를 적용하여 안정감 있고 견고한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BL4361, BL4368 모델에는 마늘이나 양파, 허브류 등의 다지기가 포함돼 다양한 요리와 양념이 가능하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필립스코리아는 갓 만든 듯 신선한 스무디를 즐길 수 있는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 트라이탄 텀블러 패키지’를 선보였다. 하이마트 단독 판매 제품으로, 혁신적인 진공 테크놀로지로 탄생한 ‘진공 초고속 믹서기’와 0.6L 용량의 트라이탄 텀블러 2개로 구성돼 스무디 제조부터 보관, 휴대까지 간편하게 활용 가능하다.

‘진공 초고속 믹서기’는 블렌딩 전 용기 내 산소를 제거해 재료의 산화를 최소화하고 맛을 더 풍부하게 만들어 준다. 거품과 과즙 분리 현상을 줄여 진공 블렌딩 후 24시간이 지나도 최대 2배 영양소가 더 보존된다. 또한 갈변 현상, 수분과 섬유질의 층 분리 현상 등을 최소화하고 거품 없이 재료 본연의 색과 맛을 유지시켜 부드러운 벨벳 식감의 스무디를 만들어준다.

1400W 모터의 강력한 힘과 분당 3만5000번 회전하는 초고속 블렌딩 파워로 재료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준다. 빈틈 없이 회전하는 프로블렌드 6각 3D칼날은 과일의 씨까지 곱고 부드럽게 갈아준다. 여기에 뚜껑의 버튼으로 블렌딩 후 진공 해제를 원터치로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속도 다이얼이 장착됐다. 진공, 진공+스무디, 순간 작동, 얼음 분쇄 등의 버튼도 있어 누구든 간편 조작이 가능하다.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는 트라이탄 재질의 용기와 텀블러는 가볍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본체 및 칼날 조립부를 제외한 모든 부품은 식기세척기로 세척 가능하다.

사진=세코 제공

이탈리안 하이엔드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 세코는 최고급 에스프레소 머신 '셀시스‘를 출시했다. 2018년 유럽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머신 분야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아메리카노 등 블랙 커피부터 카페라떼 등 밀크 베리에이션 커피까지 총 15가지 자동 커피 메뉴를 원터치로 내릴 수 있다. 또 제품 전면부의 컬러 터치 스크린에서 12단계의 원두 분쇄 굵기, 5단계의 아로마 강도, 3단계의 온도 조절이 가능해 더욱 정교하고 섬세하게 개인의 취향에 최적화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나만의 레시피‘는 최대 8개까지 저장할 수 있어, 커피를 내릴 때마다 다시 설정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나만의 커피를 완성할 수 있다. 2개의 추출구에서 에스프레소는 물론 우유 폼도 더블로 추출하는 ‘라떼 듀오’ 기능으로 더욱 부드럽고 풍미가 살아있는 우유 거품의 카푸치노, 라떼 마끼아또 등도 한 번에 2잔씩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