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뷰티
패스트 코스메틱 시대! 트렌드 발빠르게 반영한 뷰티템 주목

최근 뷰티업계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에 맞춰 다양한 아이템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2019년 올해의 색 ‘리빙 코랄’을 입은 아이템이 속속 출시되는 등 새롭고 흥미로운 제품을 찾아 보다 빠르게 이동하는 이른바 ‘패스트 코스메틱’ 시대를 대표하는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자올닥터스오더 제공

글로벌 색채 전문기업 팬톤이 2019년 올해의 컬러로 선정한 ‘리빙 코랄’ 때문이다. 이에 발 빠르게 대응해 채도가 높고 선명한 색상으로 무장한 뷰티 제품이 등장하면서 소비자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두피&탈모케어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의 여성용 탈모케어 제품인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우먼’과 ‘시너지 부스터 우먼’은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코랄 색감을 입혔다. 최근 탈모로 고민하고 있는 많은 여성들을 위해 출시한 제품으로, 여성들에게 필요한 성분으로 구성해 영양감을 더했다. 여기에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자연유래 성분을 넣어 안전하다.

사진=맥 제공

글로벌 뷰티 브랜드 맥의 ‘미네랄라이즈 블러쉬 헤이 코랄 헤이’는 더욱 쉬어하고 가벼운 포뮬러로 우수한 발색력과 밀착감을 선사하는 미네랄라이즈 블러쉬로, 어떤 피부톤이든 자연스러운 생기를 연출하는 밝은 핑크 코랄 컬러 제품이다.

국내에서도 채식주의 화장품,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성 원료 대신 친환경 성분만을 사용하는 ‘비건 화장품’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전 제품은 물론 새롭게 출시된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 또한 일체의 동물실험을 하지 않았다. 국제산림관리협의회의 FSC 인증을 받은 종이의 단상자를 사용한 친환경 패키지로 제작된 것도 특징이다. 패드 한장으로 외부 유해물질은 물론 자외선차단제까지 닦아주는 제품으로 100% 순면 원단인 ‘와플패드’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순한 성분으로 만든 영양 가득한 에센스가 함유돼 클렌징 후에도 촉촉한 보습을 유지시켜 준다.

사진=라이크아임파이브, 아이소이, A24 제공

원료와 완제품에 대해 자체 동물실험을 전면 금지하고 있는 아이소이의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플러스’는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알부틴의 풍부한 비타민 성분들이 칙칙해진 피부를 균일하고 맑게 관리해주며 병풀 추출물과 식물성 추출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고 편안하게 진정해준다.

유기농 브랜드 A24의 스테디 셀러 제품인 ‘100% 유기농 호호바 오일’은 USDA(미국농무부) 인증 유기농 100% 호호바 오일로 EWG 그린 등급의 제품으로, 비정제 냉압착 방식으로 만들어져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나요 제공

따뜻해진 날씨에 외부 활동이 잦아지는 가운데 갈수록 심각해지는 미세먼지와 유해 환경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려는 구미(求ME) 소비가 떠오르고 있다. 환경문제로 외부 자극이 커지면서 자극이 될 수 있는 화학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다.

탈모 브랜드 나요는 ‘샴푸 브러쉬’를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했다. 시원한 두피 관리, 노폐물 세정, 풍성한 거품 생성, 두피 마사지 기능 등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아온 제품의 리뉴얼 버전은 기존의 날카로운 송곳형 브러쉬에서 라운드 빨판형 브러쉬로 새롭게 바뀌었다. 또한 보다 넓은 면적으로 두피의 각질과 비듬을 제거하고, 의료용 실리콘으로 제작해 예민한 피부에도 상처없이 부드러운 스케일링감을 경험할 수 있게 만들어졌다.

사진=리얼베리어, CNP 제공

배우 정소민이 사용해 유명해진 ‘리얼베리어 크림 클렌징 폼’은 부드럽고 미세한 크림 거품이 피부를 촉촉하게 딥 클렌징 해주는 저자극 약산성 크림 클렌징 폼이다. MLE 피부장벽 포뮬러에 버블 크림 공법을 적용해 세안 시 수분손실을 최소화하고 피부에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시킨다.

CNP 차앤박화장품의 ‘비타-B 앰플 미스트’는 에너지 비타민이라고도 불리는 비타민 B 유효 성분이 담겨 칙칙한 피부에 생기와 함께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미세먼지 차단 효과를 인정받아 외부 환경으로 인한 피부 건강까지 지킬 수 있는 안티폴루션 제품이다.

사진=AHC 제공

AHC ‘미니멀 10’ 라인은 민감한 피부에 필요한 10가지 이하 최소∙최적의 성분만을 담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성분인 트리플시카는 병풀을 3번 말리고 짓이기고 증기로 쪄내 유효 성분을 응축하고 자극 성분은 덜어낸 AHC만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원료로 민감한 피부에 뛰어난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봄철 유해환경 철벽 블로킹...신박한 ‘그루밍 아이템’ 8 icon더뷰티풀 팩터, 봄맞이 ‘핑크 토닝 선케어’ 1+1 이벤트 icon지구의 날, ‘필(必)환경’ 앞장서는 패션브랜드 눈길 icon세계지구의날…필(必)환경 동참하는 착한소비 어때요 iconAHC, ‘하이드라 G6’ 글로벌 론칭 기념 신라면세점 팝업스토어 오픈 icon세계 지구의날...러쉬, 쓰레기 없는 하루 ‘SNS 인증샷’ 이벤트 icon진도, 창립 46주년 기념 봄세일...24일부터 물류창고 대개방 icon삼성물산, 휠체어 장애인 위한 비즈니스 캐주얼 ‘하티스트’ 론칭 icon‘왕좌의 게임’ 뷰티 속으로! 어반디케이 ‘메이크업 컬렉션’ 론칭 icon컬럼비아, 제5회 ‘코리아 50K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 1600명 참가 ‘성황’ icon‘미운우리새끼’ 배정남-누이들, 두바이 베두인 캠프...뷔페+공연까지 완벽 icon‘미운우리새끼’ 배정남, 두바이 사막 속 하룻밤...캠프장에 침대가? icon‘SBS스페셜’ 가회동 집사 빈센트, 스스로 못하는 사회에 일침 icon배정남, ‘고지식하다’는 말에 “지식이 높다는 거야?” 의아 icon‘SBS스페셜’ 美 명문대+항공업체 다니던 엘리트 빈센트...인종차별에 싸운 이유는? icon‘SBS스페셜’ 빈센트, 새로운 도전 ‘버틀러스쿨’ 등록...“우리 삶에 중요한 직업” icon'생일', 개봉 4주차 韓박스오피스 1위...'캡틴마블' 역주행 이유는? icon[오늘날씨] 낮 최고 29도까지 고온현상, 수도권·충남지역 미세먼지 나쁨 icon경북 울진 해역서 지진, 3.8 규모...원전 이상 無 icon'스리랑카 폭발테러' 용의자 13명 체포, 사망자는 228명...부상자는 450명 icon맨유, 에버튼에 4-0 충격패...EPL 4위권 '니가 가라 챔스' 中? icon'자백' 이준호 "그 심장은 뭐라 하던가요?" 질문에 폭풍눈물...역대급 충격전개 icon'구해줘 홈즈' 방빠화빠 집부터 5인 전원주택까지...동시간대 1위 icon박서준, 몽블랑 화보서 ‘럭셔리 비즈니스맨’ 품격 뿜뿜 icon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최대 36% 할인혜택 icon9900원의 행복! 지유(GU),‘마블 그래픽 티셔츠’ 선봬...이벤트 풍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