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통령’ 강형욱이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의 특별한 인연을 전한다.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제공

22일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의 냉장고가 공개된다. ‘강아지 강씨’라고 불리는 강형욱 훈련사가 반려견들과 함께하며 겪은 특별한 에피소드를 전한다. 또한 셰프들의 가지고 온 반려견에 관한 고민에 명쾌한 솔루션을 전하고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강아지 성대모사까지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강형욱은 가수 이효리와의 특별한 인연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전 국민이 아는 '반려견 덕후' 이효리가 바로 평소 강형욱 팬이었던 것. 강형욱은 “이효리의 제주도 집에 간 적이 있다. 나의 조언이 필요 없을 정도로 편안하고 여유로운 환경 속에서 이효리와 반려동물들과 잘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강형욱은 “보호자의 일상이 키우는 개에게도 반영이 된다”며 이효리 부부와 반려견들의 닮은 점을 공개했다.

또한 강형욱은 ‘개통령’이 되기까지 고군분투했던 믿을 수 없는 일화들을 밝혔다. 특히 훈련소에서 공부하던 시절, 누구보다 개를 더 잘 알고 싶은 학구열에 80여 마리의 강아지 변을 매일 아침 직접 맛보고 기록했던 사실을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강형욱은 이어 “그 때의 경험을 바탕으로 강아지의 변 냄새만 맡고도 건강 상태를 알 수 있게 됐다”라고 뿌듯함을 드러냈다.

스튜디오를 사로잡은 ‘개통령’ 강형욱의 활약상은 22일 밤 11시 방송되는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