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미라-정신욱 부부가 동생 양은지-이호 부부와 세 명의 조카들을 만나러 깜짝 태국행을 감행한다.

23일 방송되는 TV조선 ‘아내의 맛’ 44회에서는 양미라-정신욱 부부가 그리운 동생 양은지 식구들을 만나기 위해 ‘급’하게 떠나는 깨발랄 태국 여행기가 담긴다.

모처럼 데이트에 나선 양미라-정신욱 부부는 배를 타고 들어가 장작으로 구운 삼겹살을 먹을 수 있는 ‘미라슐랭 피셜’ 맛집에 도착했던 상태. ‘양정 부부’는 대식가 답게 거침없는 폭풍 먹방을 만끽하다 태국에 거주하고 있는 친동생 양은지에게 영상통화를 걸었다.

이에 양미라는 걸그룹 베이비 복스 출신이자 둘도 없는 절친인 동생 양은지, 훈남 축구 선수로 유명한 매제 이호, 그리고 애교 가득한 양은지의 막내딸 지음이와 반가운 통화를 하게 됐던 터. 직후 양정 부부는 동생 내외와 조카들을 만나기 위해 그들이 살고 있는 ‘태국행 티켓’을 예매했다.

양미라-정신욱 부부는 동생 가족을 위해 공수한 ‘거대한 선물 산’을 끌고서 태국에 도착했다. 보고 싶은 마음에 한달음에 달려온 동생 양은지와 양은지의 세 딸 지율-지아-지음은 손수 만든 환영 플래카드를 들고 두 사람을 맞이했다.

눈에 넣어도 안 아픈 세 명의 조카들까지 무려 일곱 명이나 되는 ‘양 자매의 태국 여행’에서는 어떤 일이 벌어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원조 셀럽 자매인 양미라-양은지가 전격 상봉, 일곱 명의 가족들이 똘똘 뭉친 ‘태국 여행’을 시작한다”라며 “뛰어난 기럭지부터 유쾌한 성격까지 똑 닮은 ‘7인의 흥폭러’들이 펼칠 좌충우돌 가족여행기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은 오는 23일(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TV조선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