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희진과 효연, 아이린, 설리가 봄을 닮은 사랑스러운 무드의 화보를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이들은 각자의 매력은 발산하며 화보의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화보장인'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사진=다미아니 제공

#아이린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가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한 세번째 캠페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다미아니는 ‘벨에포크’ 컬렉션을 시작으로 캠페인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마르게리타’ 컬렉션과 함께한 아이린의 청초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겨있어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마르게리타 컬렉션은 20세기 초 다미아니의 창시자인 엔리코 그라씨 다미아니가 이탈리아 사보이 왕가의 스타일 아이콘이었던 마르게리타 여왕에게 헌정하였던 역사적인 컬렉션을 재해석하여 탄생시킨 컬렉션이다.

사진=그라치아 제공

#효연

H&M이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를 통해서 소녀시대 효연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효연은 루즈한 핏의 플라워 프린트 드레스와 브라운 컬러의 레이스 크롭탑, 스커트로 스타일리시한 그녀만의 스타일링 완성하여 여성스러우면서도 청순한 모습을 뽐냈다.

또 다른 화보 컷에서는 환한 미소와 함께 어깨를 드러낸 오프숄더 탑을 걸쳐 특유의 발랄하고 경쾌한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효연이 착용한 의상은 모두 H&M의 컨셔스 컬렉션 제품으로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패션’이라는 비전 아래 출시됐다.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장희진

배우 장희진의 몽환적인 화보가 공개됐다. TV조선 드라마 ‘바벨’ 종영 후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만능 엔터테이너 장희진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화보 장인 다운 면모를 뽐냈다.

장희진은 화이트 팬츠와 자켓에 의상과 비슷한 컬러감의 미니백인 메트로시티의 쿠보백을 매치해 시크한 올 화이트 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화이트 원피스에 케이트 모스가 착용하여 화제가 된 베이지 컬러 메트로시티 크로스백을 포인트로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한편 장희진은 패션앤 트렌드 프로그램 ‘팔로우 미’의 열한 번째 시즌 메인 MC로 활약 중이다.

사진=엘르 제공

#설리

설리의 ‘엘르’ 5월호 화보 일부가 공개됐다. 로에베의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설리는 깨끗한 피부를 돋보이게 만든 내추럴한 헤어와 메이크업에 깔끔한 세트를 배경으로 우아하면서도 통통 튀는 그녀만의 유쾌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공개된 화보에서는 로에베의 새로운 캡슐 컬렉션인 로에베 폴라 이비자와 함께 했는데, 로에베 폴라 이비자 컬렉션이 추구하는 유쾌하고 자유분방한 매력과 설리의 모습이 완벽하게 어울리며 근사한 화보를 완성했다. 설리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5월호와 ‘엘르’ 웹사이트,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