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음파진동칫솔 브랜드 메가텐(MEGA TEN)이 유아용 음파진동칫솔 ‘키즈소닉’ 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어린이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메가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선물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는 어린이날을 맞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키즈소닉’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제품의 귀여움을 한층 더하는 리본 포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 홈페이지에 상품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리필헤드 2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메가텐의 ‘키즈소닉’ 시리즈는 양치질에 서툴고 치아가 연약한 아이들을 위한 음파진동칫솔이다. 오리, 펭귄, 고양이 등 아기자기한 디자인에 뛰어난 기능성을 갖춰 ‘필수 육아템’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아이들이 한 손으로 쉽게 잡을 수 있는 실리콘 핸들과 입 속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LED 라이트, 양치 시간을 알려주는 2분 타이머 기능이 스스로 즐겁게 양치하는 습관을 길러준다.

고탄성·고밀도의 듀폰 타이넥스(DuPont™ Tynex®) 칫솔모가 360도 구조로 설계되어 부드러운 감촉을 유지하면서 세정력은 높였고, 미세한 물방울을 분사하는 ‘음파진동’ 방식으로 치아나 잇몸에도 안전하다. 실제 대한예방치과학회를 통해 임상시험과 연구를 거친 메가텐은 단방향 칫솔 대비 360도 칫솔의 치태, 구취, 설태 제거의 월등한 효과를 국제 저널을 통해 공식 입증 받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