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엔도텍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엔도샵의 오픈 3주년을 기념해 오늘(22일)부터 5월13일까지 ‘333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내츄럴엔도텍 제공

내츄럴엔도텍은 지난 2016년 4월 엔도샵을 오픈한 이래 주력제품인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백수오 궁’을 필두로 마이크로 패치 화장품 등 여성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여왔다.

이번 행사는 그간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기간 내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오픈 3주년 이벤트 페이지 내 축하 댓글을 작성한 전원에게 ‘백수오 궁 액상 진’ 3포를 무료 증정한다. 댓글을 작성한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33명에게는 ‘중년, 잠시 멈춤’ 도서를 선물한다. 이 도서는 영국의 저널리스트 마리나 벤저민이 폐경과 갱년기를 겪으며 느꼈던 혼란과 ‘나이 듦’에 대한 생각을 가감 없이 기록한 에세이다.

이와 동시에 5월 가정의 달을 위한 특별 기획세트 판매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백수오 궁’ 또는 ‘백수오 궁 액상 진’ 1세트와 캘리그라피 액자 1개로 구성돼 있다. 주문과 함께 메시지를 요청하면 캘리그라피로 작성돼 제품과 액자가 함께 배송돼 평소에 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정성스러운 선물이 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