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김재욱의 리얼 심쿵 케미가 폭발하는 비하인드 스틸이 대 방출됐다.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연출 홍종찬/극본 김혜영/원작 누나팬닷컴/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드래곤)는 영향력 있는 프로그램 1위 등극(CPI-4월 둘째 주 기준), 2049 tvN 타깃 시청율 자체 최고 기록 경신 등 연일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가짜 연애를 시작한 박민영, 김재욱이 진짜보다 달달한 케미스트리로 안방극장에 설렘 폭격을 안겼다. 이에 시청자들은 박민영과 김재욱에게 ‘라빗(라이언+래빗)’ 커플이라는 애칭을 붙이며 두 사람을 덕질하기 시작했다.

이에 ‘그녀의 사생활’ 측은 라빗 커플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차시안(정제원) 덕질로 늘 바쁘던 박민영이 사진 속에서는 김재욱과의 연애에 푹 빠져든 모습. 특히 장난기 어린 모습까지 나타내며 영락없는 커플의 면모를 보였다.

이에 ‘그녀의 사생활’ 제작진 측은 “박민영과 김재욱의 밝은 에너지가 언제나 현장을 기분 좋게 만들고 있다”며 “특히 첫 호흡임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손발이 척척 맞는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두 사람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가 시청자들의 덕심을 활활 태울 것이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은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을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다. 매주 수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tvN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