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진과 방청객을 기함하게 만든 역대급 민폐 아버지가 ‘안녕하세요’에 등장한다.

22일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딸에게 신용카드를 만들어달라고 하는 민폐 갑 아버지 때문에 고민하는 딸의 “봄날이 올까요’ 사연이 방송된다.

어릴 적 이혼한 부모님 대신 동생과 함께 기초수급자인 친할머니의 손에서 자라온 고민주인공은 아버지로부터 단 한번도 지원을 받은 적 없이 고 2때부터는 각종 식당 아르바이트로 생활비를 보태면서 꿋꿋하게 살아왔다.

고민주인공은 할머니와 동생을 위해 대학진학의 꿈을 포기하고 곧바로 직업전선에 뛰어들었다고 말하면서 눈시울을 붉혀 주위를 안타깝게 만들었다.

반면, 생활비나 용돈은 커녕 두 딸의 생일과 졸업식도 챙겨주지 않았던 아버지는 고민주인공의 월급날만 되면 밥을 사 달라며 친구와 함께 찾아온다고 했다. 심지어 고민주인공에게 자신이 쓸 수 있도록 신용카드를 만들어주고 자신이 출퇴근할 때 타고 다닐 자동차를 공동명의로 사자고 제안했다는 것.

이처럼 아버지로서의 역할과 책임은 다하지 않고 민폐만 끼치는 사연에 출연진과 방청객들은 황당해했지만 오히려 아버지는 “신용카드야, 딸이 해 줄 수도 있는거죠”라며 당연하다는 듯 말했다.

특히 그동안 다른 사연들에서는 독한 말을 못하고 순하고 차분하게 반응해왔던 최정훈마저도 이번만은 참지 못하고 “고민할 여지없이 고민!”이라면서 울컥하는 모습을 보여 대체 어느 정도로 심각한 사연일지 오늘 밤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딸에게 해준 것 없이 바라기만하는 아버지가 과연 방송 출연을 통해 바뀔 수 있을지, 해당 사연은 오늘(2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안녕하세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