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김동욱과 오토바이 배달원들의 휘황찬란한 한밤중 만남이 포착됐다.

MBC 월화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은 왕년엔 불의를 참지 못하는 유도 폭력교사였지만, 지금은 복지부동을 신념으로 하는 6년 차 공무원 조진갑(별명 조장풍)이 고용노동부 근로감독관으로 발령 난 뒤 갑질 악덕 사업주 응징에 나서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통쾌 작렬 풍자 코미디드라마다.

오늘(22일) 공개된 스틸은 이날 방송되는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9-10회를 향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지난 방송에서 운전기사 폭행, 부당해고, 임금 체불 등 악덕 갑질을 일삼던 오대환을 허를 찌를 작전과 질기고 질긴 추격 끝에 퇴치한 김동욱이 오늘 밤 방송에서 새로운 악덕 갑질과의 전쟁을 예고하고 있기 때문.

먼저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김동욱과 정체 모를 배달원 군단과의 대치 상황이다. 오토바이를 탄 배달원 군단이 김동욱을 둘러싸고 위협적으로 빙빙 돌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기 때문. 하지만 그 중앙에 떡 하니 서 있는 김동욱은 긴장한 기색이나 한 치의 흔들림 없이 오히려 여유롭게 그들을 바라보고 있어 ‘전설의 조장풍’다운 포스를 내뿜고 있다.

또 다른 스틸에서는 김동욱을 위협적으로 빙빙 둘러싸던 그 기세등등함은 온데간데없이 사라진 채 그의 앞에서 일렬횡대로 쭉 늘어선 배달원 군단의 모습이 포착돼 벌써 웃음보를 한껏 자극한다. 이어 김동욱이 보여주는 핸드폰에 초집중하고 있는 배달원 군단은 두 번째 악덕 갑질과의 전쟁에서 갑을기획 패밀리의 뒤를 잇는 새로운 연합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어 궁금증과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은 오늘(22일) 오후 10시에 9-10회가 방송된다.

사진=MBC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