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의 후디스 그릭이 따스한 봄을 맞아 ‘후디스 그릭 봄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지난해 ‘윈터 에디션’에 이어 올봄 선보이는 ‘후디스 그릭 봄 스페셜 에디션’은 봄을 상징하는 노란색 꽃이 그려진 번들 패키지가 적용됐다. 개나리, 프리지아 등을 연상시킬 수 있는 꽃 일러스트를 더해 따뜻한 봄의 느낌을 강조했다. 플레인, 무설탕저지방, 코코포도, 딸기 4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후디스 그릭’은 국내 최초 그리스 홈메이드 방식을 적용한 그릭요거트 제품이다. 신선한 우유를 2배 농축해 각각의 용기에 담아 발효시킨 것으로 안정제, 색소 등 인공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1500억마리의 생유산균이 담겨 영양 섭취는 물론, 장건강에도 도움을 주며 유청을 제거하지 않아 일반 우유 대비 단백질, 칼슘 함량이 2배 가량 풍부하다.

특히 코코포도, 딸기 2종은 그릭요거트에 아삭한 코코넛, 포도와 달콤한 딸기를 넣은 제품으로 과일의 상큼달콤한 맛과 씹는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출시를 기념해 6월30일까지 ‘그릭에도 봄, 반했나 봄’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인증샷을 찍어 #후디스그릭, #그릭요거트, #봄에디션, #건강해그릭 등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LG 더마 LED 마스크, 보다나 고데기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