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오리지널 ‘에이틴2’이 첫화 공개 하루 만에 100만뷰를 돌파하며 ‘메가히트 에이틴’ 클래스를 입증했다.

‘에이틴2’는 수많은 고민과 선택 속 모든 순간을 진심으로 살아가는 단 하나뿐인 10대들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웹드라마이다. 열여덟에서 열아홉이 되며 변화를 맞은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중점적으로 다뤄진다.

21일 네이버 V라이브(V앱)과 네이버TV를 통해 ‘에이틴2’ 1화가 선공개됐다. 열아홉, 고3이 된 후 작은 소음에도 예민하게 반응하는 등 180도 달라진 교실 분위기와 첫 선택의 순간을 맞은 아이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대학 진로표를 작성하는 아이들의 모습에서 열아홉의 무게감이 전해져 공감을 유발했다.

또한 김하나(이나은)와 하민(김동희) 사이에 미묘한 기류가 심장을 설레게 했다. 무엇보다 ‘에이틴2’는 10대 막바지에 놓인 열아홉의 현실을 첫화부터 리얼하게 그려냈고 더욱 강력해진 공감코드로 반복 재생을 유발했다. 1년 내내 시험기간일 수밖에 없는 고3 교실의 분위기, 갑작스런 진로표에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생각하기 시작하고, 진로상담 후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고민하는 등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 본 상황들이 공감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나은, 신예은, 김동희, 류의현, 김수현, 신승호 등 시즌1의 주역들이 변함없는 모습으로 등장해 풋풋한 비주얼과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고, 한층 더 깊어진 연기력과 폭발적인 케미스트리를 보여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처럼 ‘에이틴2’는 1화부터 심장을 들었다 놨다하는 설렘 유발 요소와 격하게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강력 공감 포인트를 모두 담아내며 꿀잼을 선사했다. 네이버 V앱 재생수 100만뷰는 기존 웹드라마 대비 역대급 흥행 속도로, ‘에이틴1’이 보유한 역대 웹드라마 최고 조회수 기록 경신에도 성큼 다가섰다. 매주 목, 일 오후 7시 네이버 V앱과 네이버TV를 통해 다른 플랫폼보다 1회 빠르게 만날 수 있다.

사진=V오리지널 ‘에이틴2’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