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이 ‘Trip.PLUS 리워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고객 서비스 차별화에 나섰다.

사진=트립닷컴 제공

‘Trip.PLUS 리워드 프로그램’은 트립닷컴만의 독자적인 고객 서비즈로 트립코인(Trip Coins), 활동점수(Tier Points), 포인트플러스(PointsPLUS) 총 3가지로 구분되며 트립닷컴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트립코인’은 트립닷컴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항공권, 호텔을 예약하거나 호텔 리뷰 작성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미화 100달러를 기준으로 항공권 예약시 25트립코인, 호텔 예약시 80트립코인이 적립된다. 호텔 리뷰 작성을 통한 적립은 호텔 인기도, 리뷰 작성시기 및 완성도에 따라 계산돼 적립된다. 획득한 코인은 추후 상품 결제시 사용할 수 있으며 트립닷컴 앱을 이용해 상품을 구매하면 추가 코인을 얻을 수 있다.

‘활동점수’는 항공, 호텔 예약시 적립되며 누적 점수에 따라 회원등급 시스템과 연계돼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회원등급은 실버(기본회원), 골드, 플래티넘으로 구성돼 있으며 실버등급은 트립코인 적립, 실버등급 호텔 특가 혜택, 골드등급은 트립코인 10% 추가 적립, 골드등급 호텔 특가 혜택, 플래티넘은 트립코인 30% 추가 적립, 플래티넘등급 호텔 특가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포인트플러스는 여행자가 트립닷컴에서 호텔 예약시 항공사의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서비스다. 현재는 아메리칸항공, 싱가폴항공, 에어아시아, 브리티쉬에어웨이 등 11개 항공사의 마일리지 프로그램과 연계해 이용 가능하며 해당 마일리지와 더불어 트립코인, 회원등급 상승을 위한 활동점수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