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시즌 메뉴 ‘쉬림프 시리즈’가 ‘고정’ 자리를 꿰찼다.

사진=써브웨이 제공

써브웨이는 3월 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 신메뉴 ‘쉬림프 시리즈’가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 30만개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음에 따라 시즌 메뉴에서 정식 메뉴로 전환한다고 밝혔다.

출시일인 3월 11일부터 4월 10일까지 한 달 간 쉬림프 시리즈의 누적 판매량은 30만2766개로 하루 평균 약 9767개 꼴로 팔렸다. 1700원을 추가해 통새우 토핑을 정량의 두 배로 즐기는 ‘더블업’ 주문도 판매량의 10%를 넘었다.

쉬림프 시리즈는 일본 써브웨이에서 먼저 출시한 메뉴다. 일본 여행객을 중심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국내 출시 요구가 이어지자 한국 써브웨이가 쉬림프 시리즈에 대한 국내 소비자의 반응을 확인하기 위해 정식 출시에 앞서 5월까지만 판매하는 봄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한 것이 기대 이상의 대박을 냈다.

사진=써브웨이 제공

쉬림프 시리즈는 ‘쉬림프 샌드위치’와 ‘쉬림프 샐러드’ ‘쉬림프 아보카도 샌드위치’ ‘쉬림프 아보카도 샐러드’ 등 총 4종이다. 성인 엄지손가락 길이 정도로 큼지막하면서 통통하게 살이 오른 질 좋은 자숙 새우가 다섯 마리나 들어 있어 통새우의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식감과 담백하게 고소한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 포인트다.

쉬림프 샌드위치에 아보카도를 추가한 쉬림프 아보카도 샌드위치는 잘 숙성된 아보카도의 크리미한 맛과 질감이 갖은 채소 및 통새우와 부드럽게 어우러지면서 맛의 깊이를 더해준다. 쉬림프 샌드위치와 쉬림프 아보카도 샌드위치 모두 1500원을 추가하면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을 만큼 풍성한 샐러드 메뉴로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