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도 보고 굿즈 획득은 물론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온다. 영화의 매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굿즈, 이벤트를 통해 작품을 두 배로 즐기면 어떨까? 

사진='베카신!' 굿즈

# ‘베카신!’

프렌치 감성동화 ‘베카신!’이 귀여운 원작 캐릭터와 영화 속 베카신과 룰로트의 사랑스러운 조합이 돋보이는 궂즈를 공개한 가운데 다양한 이벤트로 개봉 전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베카신!’은 프랑스 브르타뉴의 시골내기 베카신이 꿈의 도시 파리로 떠나던 중 아기 룰로트와 운명적으로 만나 대저택의 보모로 일하며 벌어지는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일상 어드벤처를 담은 작품이다.

4월 25일 개봉을 앞두고 공개된 굿즈들은 베카신의 엉뚱하고 발랄한 매력, 프랑스 특유의 감성과 동화 같은 스토리, 봄에 어울리는 따뜻한 유머와 낭만을 담았다. 우표 스티커와 핀버튼, 개봉기념 한정판 포토북으로 구성된 굿즈들은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또한 ‘베카신!’은 프랑스 자수 도서 이벤트도 마련했다.

사진='러브리스' 굿즈

# ‘러브리스’

4월 18일 개봉한 ‘러브리스’가 개봉을 기념해 CGV아트하우스 더스페셜패키지를 통해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한정판 굿즈를 증정한다. ‘러브리스’는 이혼을 앞둔 부모가 자신을 서로에게 떠넘기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된 12세 소년이 어느날 갑자기 사라지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러시아 사회 문제를 완벽하게 그려낸 걸작이라는 극찬을 해외 평단으로부터 받았다.

이번 굿즈는 사라진 아이 알로샤의 씁쓸한 모습이 담긴 배지와 감독의 코멘트가 담긴 스페셜 엽서 1종, 스페셜 키워드 포스터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배지는 영화의 분위기를 그대로 전해준다. 엽서에는 스틸이 담겨 눈길을 끈다. 포스터 3종 세트는 마치 세 장의 포스터가 하나로 이어지는 듯 장면이 감각적으로 연출됐다. 한정판 굿즈 세트를 받을 수 있는 더스페셜패키지 상영회는 26~27일 해당 CGV 영화관에서 진행된다.

사진='어글리 돌' 이벤트 현장

# ‘어글리 돌’

5월 1일 개봉하는 ‘어글리 돌’은 항상 신나고 행복하게 살아가는 어글리 돌이 모두에게 사랑받는 애착 인형이 되기 위한 무한도전을 담은 싱어롱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개봉을 한 주 앞둔 ‘어글리 돌’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주말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에서 진행된 이벤트 인증샷부터 극장 곳곳의 등신대와 함께 찍은 사진, ‘도전! 어글리 돌 크리에이터’ 참가 사진까지 SNS에 ‘어글리 돌’ 열풍이 불고 있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어글리 돌’ 주인공 모씨처럼 요술거울 앞에서 재미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요술거울 포토존’이 설치돼 큰 반응을 얻었다. 컬러링 전단을 직접 색칠하고 스티커로 꾸며볼 수 있는 체험존과 귀여운 풍선까지 증정돼 가족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했다. 26일 오전 11시에는 ‘1+1’ 예매권 특가 이벤트와 27~28일 수원 AK몰에서 ‘어글리 돌’ 컬러링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어서 어린이날을 맞아 관객들의 기대를 높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