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영국 최고의 명문 패션스쿨인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의 디자인 랩과 협업해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정교한 기능성을 갖춘 캐리어를 선보였다.

‘쌤소나이트 X CSM’ 리미티드 에디션 캐리어는 쌤소나이트의 전문성과 예술 및 디자인에 조예가 깊은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의 창의성이 담겨 모던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로 탄생됐다.

전면의 크로스 디자인은 양측의 협업을 상징하며 캐리어와 대비되는 컬러의 스트랩은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한다. 또한 가죽, 메탈 등 다양한 소재의 트렌디한 믹스 매치가 돋보이며 표면은 브러시드 텍스처로 마무리해 외부 스크래치 발생으로부터 제품 보호를 한층 더 강화했다.

또한 휠캡에 크로스 디자인을 양각으로 새기고, 코너 범퍼 부분에는 메탈 디테일을 더해 정교함을 살렸다. 2개의 핸들은 가죽으로 제작돼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며 캐리어 내부 안감은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가 위치한 런던 지도를 프린트하는 등 디테일을 더했다. 또한 벨크로를 부착해 탈부착이 가능한 파우치를 비롯, 다양한 수납공간을 마련해 여행의 편리함까지 고려했다.

완벽한 여행과 더불어 유니크한 디자인과 정교한 디테일까지 탑재한 ‘쌤소나이트 X CSM’ 캐리어는 네이비/그레이, 그레이/옐로우 2가지 색상과 높이 55cm, 72cm의 2가지 크기로 출시됐다. 가격은 높이 55cm 제품 59만8000원, 72cm 제품 69만8000원이다.

사진=쌤소나이트 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