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의뢰인’이 예비 관객들을 만나 영화에 대한 진심을 전했다.

사진='어린 의뢰인' 봄밤의 진심 토크 영상 캡처

실화를 바탕으로 관객들에게 감동의 메시지를 전할 ‘어린 의뢰인’이 관객들과 함께한 ‘봄밤의 진심 토크 영상’을 공개했다.

‘어린 의뢰인’은 오직 출세만을 바라던 변호사 정엽(이동휘)이 7세 친동생을 죽였다고 자백한 10세 소녀 다빈(최명빈)을 만나 마주하게 된 진실에 관한 실화 바탕의 감동 드라마다.

4월 10일 종각역 마이크임팩트 스퀘어에서 진행된 ‘봄밤의 진심 토크’ 현장에서는 장규성 감독을 비롯해 이동휘, 유선과 유아교육과, 아동학과, 사회복지학과 대학생들이 함께해 뜻 깊었던 순간을 보냈다.

사진='어린 의뢰인' 봄밤의 진심 토크 영상 캡처

영상에서 유선은 “이 영화를 통해 아이들을 보호해야한다는 의식을 각성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장규성 감독은 “아이의 입장에서 어른들과 사회에 대해 어떤 생각을 하고 있었을지 신경을 많이 썼다”며 진심 어린 작품 참여 및 제작 계기를 전해 관객들의 공감을 얻었다.

배우와 관객들이 한 자리에 모여 함께 사진을 찍는 등 한층 더 가까워지는 순간을 담은 장면들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무엇보다 “사랑으로 보듬어 줄게” “넌 소중한 존재야! 항상 사랑해” “먼저 손 잡아 줄게” 등 아이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메시지와 함께 ‘어린 의뢰인’의 든든한 서포터즈가 돼줄 것을 약속한 손글씨 릴레이 캠페인, 단체 사진 촬영의 순간은 훈훈함을 자아낸다.

예비 관객들과 함께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어린 의뢰인’은 5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