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더블유 코리아' 5월호를 통해 화보를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오늘(24일) 한 편의 동화 같은 콘셉트 화보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은 통일감 있는 옷을 입고 같은 포즈를 취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소년미 넘치는 귀여움과 카리스마 넘치는 진중함을 동시에 오가며 상반된 모습을 보여주었다.

화보 촬영을 진행하면서 멤버들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좋아하는 취향에 대해 솔직하게 풀어놓았다. 또한,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에서 가장 좋아하는 곡과 연습생 시절 추억에 대해서도 재미있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다섯 멤버의 다채로운 모습과 이야기를 발견할 수 있는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5월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6개 도시에서 ‘TOMORROW X TOGETHER SHOWCASE: STAR in US’ 개최 후, 6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2019 아이하트라디오 왕고 탱고’ 무대에 선다. 데뷔 2개월 만에 첫 해외 쇼케이스 개최와 함께 미국 유명 뮤직 콘서트 참석을 확정하며 ‘글로벌 슈퍼루키’의 저력을 입증했다.

사진=더블유 코리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