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R&D 전문 기업 ‘팩토리얼’이 가정의 달을 맞아 4월 22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지케이 공식 사이트에 가입한 기존 회원은 물론, 신규로 가입한 회원에게 30만원 쿠폰을 선물하는 ‘가정의 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정의 달 특별 프로모션’은 ‘이지케이 공식 사이트’에서 최초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공식 사이트에 가입되어 있는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모두에게 30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즉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을 적용하면 보다 실속 있는 가격으로 이지케이를 구매할 수 있다.

‘가정의 달 특별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이지케이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지케이(easy-K)’는 집에서도 쉽고, 정확한 자세로 케겔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정용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다. 의자나 침대, 변기 등 평평한 곳에 올려놓은 뒤 15분간 앉아있으면 전기 자극(저주파 펄스)이 골반저근을 자동으로 수축, 이완시켜 요실금 예방 및 치료와 건강한 성생활에 도움을 준다. 체외형 제품으로 삽입형 치료기기와 비교해 위생적이고 간편할 뿐만 아니라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하다.

또한 오랜 시간 전문가와의 연구, 임상시험, 소비자의 경험을 통해 성능과 안전성을 검증해오고 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기기 제조 허가증과 GMP(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적합 인정서를 획득, 미국 특허까지 취득해 기술력을 인증받았다.

사진=팩토리얼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