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가구의 증가로 ‘나(Me)’를 위한 ‘경제(Economy)활동’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른바 ‘미코노미’가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매일 사용하는 밀착형 생활가전에도 그에 맞는 신제품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사진=조아스 제공

생활가전 제조 및 유통전문사 조아스는 성능과 편의성을 고루 갖춘 회전식 전기면도기 3종세트(JS-5640, 5650, 5660)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3개의 무빙헤드가 피부 굴곡을 따라 수염을 깎는 회전식 전기면도기로 소음과 진동이 작은데다 그립감이 우수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절삭력이 뛰어나 굵은 수염은 잘 깎이지 않는다는 회전식 면도기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했다. 또한 피부 자극이 적어 민감한 피부 성향으로 인해 날 면도기 사용이 어려운 남성에게는 반가운 제품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가장 큰 특징은 무엇보다도 사용자 편의성을 꼽을 수 있다. 별도로 아답터를 사용하는 대신 USB케이블로 충전할 수 있고, 충전이 가능한 거치대가 들어 있어 보관도 편리하다. 또한 생활방수가 가능해 샤워하면서 이용을 하거나 쉐이빙젤 등과 함께 부드럽게 면도하는 것이 가능하다.

신제품 전기면도기는 조아스 전용 쇼핑몰과 온오프라인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직통 상담센터를 통해 조아스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들을 위해 할인특가로 구입할 수 있는 보상판매 또한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