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뮤직
컴백 앞둔 뉴이스트, 'FACE'→'BET BET'까지 몰아보는 타이틀史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오는 29일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를 발매, 약 3년만에 완전체로 전격 컴백을 확정 지으며 또 한 번의 무한한 성장과 독보적인 콘셉트를 예고했다.

멤버 JR이 작사, 백호가 작곡에 참여해 더욱 완성도를 높인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BET BET(벳벳)’ 발매에 앞서 뉴이스트의 데뷔곡부터 신곡까지 역대 타이틀곡을 되짚으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 데뷔 앨범 ‘FACE’

지난 2012년 3월 가요계에 도전장을 던지며 발매된 데뷔곡 ‘FACE’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돋보이는 곡으로 강렬한 리듬과 세련되고 신나는 신스와 베이스가 더해져 신인의 풋풋함과 패기를 느낄 수 있다.

특히 뉴이스트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이 곡은 발매된 지 약 7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과시한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FACE’의 뮤직비디오가 곧 1억 뷰 돌파를 앞두고 있는 것.

완전체 컴백을 단 5일 앞두고 있는 뉴이스트가 신곡 발매와 함께 최초로 1억 뷰를 돌파할지 많은 이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 미니 2집 ‘여보세요’

지난 2013년 2월 발매된 두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여보세요’는 뉴이스트를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만들며 대세 꽃길 행보를 걷게 한 곡이다. 이전 앨범들과는 달리 한층 더 성숙해지고 감성적인 음악을 선보이며 뉴이스트의 또 다른 음악적 색깔을 느낄 수 있다

# 미니 4집 ‘여왕의 기사’

지난 2016년 2월 발매된 네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여왕의 기사’는 뉴이스트만의 특색 있는 콘셉트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곡이다. 차별화된 음악과 퍼포먼스 그리고 비주얼을 통해 대중들에게 뉴이스트를 다시 한 번 알린 곡이기도 하다.

# 미니 5집 ‘Love Paint’

지난 2016년 6월 발매된 미니 5집의 타이틀곡 ‘Love Paint’는 ‘여왕의 기사’의 연장선상에 있는 곡으로 디테일하고 감성적인 멜로디와 세련되고 힘찬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이에 전 멤버가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한층 더 높이는 등 뉴이스트만의 색깔을 확고히 다졌다.

# 미니 6집 ‘BET BET’

 29일 발매 되는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의 타이틀곡 ‘BET BET(벳벳)’은 퓨처 베이스와 R&B 장르를 기반으로 한 슬로우 템포 곡으로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플럭 사운드와 강한 리듬의 편곡이 귀를 사로 잡는다.

뉴이스트가 약 3년만의 컴백을 앞두고 있는 만큼 성장한 역량과 한층 넓어진 스펙트럼을 한껏 보여줄 예정으로 발매 전부터 높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제 2막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이번 활동을 통해 또 한 번 어떠한 기록 행진을 써내려 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뉴이스트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를 발매할 예정이며 같은 날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노이슬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지구 위한 ‘친환경’ 동참...마켓컬리, 천연소재 지퍼백 도입 icon전주국제영화제, '아동 권리' 스페셜 토크 프로그램 마련(ft.다니엘 린데만) iconG마켓-옥션, ‘오늘은 어린이날 우리들 세상’ 프로모션...할인혜택多 icon'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 얼리버드 티켓, 오픈 하루만에 '예매 1위' icon자유한국당 “문희상, 임이자 성추행…고발조치 할 것” icon나를 위한 소소한 투자...조아스, 미코노미 전기면도기 3종 출시 icon박봄, '봄' 발라드 버전공개...첼리스트 친언니 박고운 지원사격 icon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비 2억뷰 돌파 '11일만 대기록' icon소소생활, 국민간식 ‘떡볶이·과자·초코바’ 저칼로리 4종으로 출시 icon아이즈원, 'TMI뉴스' 첫 게스트 출격...윤보미 '최애멤'이 예나? icon‘프듀X101’ 국프와 연습생의 첫 만남, 블루카펫 세리머니 관심 집중 icon소주값 인상, 참이슬 6.45% ↑...실제 소매가는? icon출산율, 또 역대 최저치 경신…결혼 줄고 이혼 늘었다 icon2019 모다페, 춤으로 ‘공존’ 모색하다...눈여겨볼 무대 5 icon‘닥터 프리즈너’ 박은석부터 강신일까지, 잘되는 드라마의 비결 ‘명품조연’ icon독립영화 반짝반짝전, '든든한 지원군' 영화제 기획 주인공은? icon‘더 뱅커’ 김상중, 유동근 비리저격 시동...채시라, 첫 임원회의서 총탄없는 전쟁 icon‘자백’ 이준호X유재명X윤경호, 이 훈훈한 무엇? 분위기 갑자기 브로맨스 icon‘조장풍’ 김민규, 트로이목마 침투로 마음의 빚 덜었다 icon'녹두꽃' 한예리, 턱 밑까지 들어온 칼날에도 흔들림 없는 눈빛 icon이국적 느낌 물씬! 해외 NO, 국내 추천 여행지 icon'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X김명수, 티저 공개...'제작발표회 초대 이벤트' icon400년전 한문 '홍길동전' 발견...이윤석 교수 "허균, 한글소설과 무관" icon'빅이슈' 주진모vs김희원, 분노 폭발 직전 대면 포착 '긴장감↑' icon[인터뷰①] '왓칭' 이학주 "사이코패스役, 이유없이 악랄해지고 싶었어요" icon[인터뷰②] '왓칭' 이학주 "대중에 익숙한 얼굴되고 싶어...앞으로 열일해야죠" icon‘닥터 프리즈너’ ‘더 뱅커’ ‘열혈사제’…기승결 정의구현? 접근법 달랐던 히어로 3人 icon‘열혈사제’ 시즌2 제작? 이명우 PD “‘열혈사이다’에서 직접 답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