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린이 장난감 세일 및 다양한 매장 이벤트를 선보이는 ‘어린이도 어른이도 다모여라’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이케아코리아 제공

먼저 4월 25일부터 5월 7일까지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 이케아 코리아 이커머스에서 장난감 제품 구매 시 전품목 15%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 품목에는 화학 성분 없이 안전하게 가지고 놀 수 있는 영유아용 모빌, 장난감 블록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을 위한 퍼즐, 주방 놀이세트, 기차 놀이세트, 게임 장난감 등도 포함돼 어린이날 자녀 선물을 고민하는 가족들에게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매장 행사도 진행된다.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에 마련된 공간에서 아이들은 색칠하기, 영어 구연동화, 카네이션 만들기, 장난감 놀이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으며, 평일 오전 9시 반부터 11시까지 케이크 3종과 커피 3잔을 8900원에 제공하는 ‘맘스 피카(Mom’s FIKA)‘도 마련돼 부모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어린이도 어른이도 다모여라’ 행사의 매장 이벤트는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에서 각기 다른 일정으로 진행되며, 일정 및 자세한 사항은 이케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