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돼먹은 영애씨17’ 연제형이 '직진남'으로 변신한다.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17’는 수아(박수아)를 향한 ‘직진남’으로 탈바꿈한 제형(연제형)의 고백 1초 전과 이를 지켜보는 규한(이규한)의 모습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벚꽃이 흐드러진 거리에서 마주 선 수아와 제형의 모습이 담겨있다. 만났다 하면 유치한 장난을 걸며 ‘초딩사랑법’을 어필하던 제형은 온데간데없고, 수아를 향한 사뭇 진지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당황스러움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수아의 표정도 궁금증을 증폭한다.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오고 갔는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두 사람을 몰래 지켜보는 규한의 긴장 어린 모습도 포착돼 궁금증을 더한다. ‘규한바라기’ 수아를 짝사랑하는 제형과 이 사실을 알게 된 규한. 세 사람의 로맨스가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지난 방송에서 제형이 수아를 짝사랑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규한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들의 관계 변화에 궁금증을 증폭한 가운데 26일 방송되는 최종회에서는 고백을 결심한 제형과 수아의 마음을 알게 된 규한의 엇갈린 행보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막영애17’ 제작진은 “수아에게 짓궂은 장난만 치던 제형이 드디어 직진 모드에 돌입한다. 동갑내기 로맨스의 결말과 규한의 뜻밖의 행보가 흥미진진하게 전개될 것”이라며 “여기에 놀랄만한 반전과 함께 마지막까지 꽉 찬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니 끝까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26일(금) 밤 11시 방송.

사진=tvN '막돼먹은 영애씨17'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