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스타들이 봄과 함께 뷰티 업계와 반가운 소식을 전하고 있다. 스타들은 뷰티 브랜드와 함께 한 화보, 영상 등을 통해 화사한 봄기운을 불어넣고 있다. 배우 수지부터 시작해 대세 아이돌 뉴이스트 민현, 트와이스, 있지 그리고 모델 야노시호까지 스타들이 뷰티 브랜드와 즐거운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에스티로더 제공

# 트와이스

K-POP 대표 걸그룹 트와이스와 에스티 로더가 만났다. 에스티 로더 광고 이미지를 통해 트와이스는 투명하고 맑은 무결점 피부를 자랑했다. 이들은 에스티 로더의 대표 제품 ‘더블 웨어 파운데이션’ 등으로 내추럴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시작으로 트와이스는 설리, 정은채, 정혜영과 더불어 에스티 로더의 한국 앰버서더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트와이스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에스티 로더 광고 비주얼과 캠페인 영상은 에스티 로더 공식 SNS,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맥 제공

# 있지

ITZY(있지)는 맥과 함께 독보적인 비주얼이 담긴 화보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 ITZY는 시선을 사로잡는 화사한 미모와 함께 시크한 눈빛으로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클로즈업 촬영에도 티 없이 맑은 무결점 피부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ITZY가 사용한 제품은 맥의 신제품 ‘내추럴리 유’ 컬렉션으로, ‘#24시픽스파데’로 불리는 ‘스튜디오 픽스 플루이드 SPF 15 PA++ 스킨 밸런싱 컴플렉스’로 무결점 피부를 연출했다. 또한 ‘24가지 맞춤 누드 립스틱’ 중 각 멤버들의 피부 톤에 어울리는 컬러를 사용해 한층 더 분위기 있는 내추럴 무드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한편 맥 ‘내추럴리 유’ 컬렉션은 5월3일 공식 출시 될 예정이며 ITZY와 맥의 컬래버레이션 화보는 엘르 5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랑콤 제공

# 수지

‘랑콤’은 수지와 함께한 화보 바이럴 영상을 선보였다. 수지의 우아하고 당당한 매력을 가득 담은 이번 영상은 ‘랑콤’의 ‘뗑 이돌 파운데이션’을 촬영한 것으로 베이스 메이크업 대표 제품인 이 파운데이션은 일명 ‘수지 파데’로 불리고 있다. 영상 속 수지는 ‘뗑 이돌 파운데이션’으로 연출한 완벽 무결점 피부와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드러냈다.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 뉴이스트 민현

뉴이스트 민현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5월호와 향수 스케치 컷 촬영을 진행했다. 민현은 “평소 향수를 좋아해 어디든 들고 다니는 편이다. 모든 향을 좋아하지만, 요즘처럼 날씨가 따뜻해지면 가볍고 상큼한 향에 끌린다”라고 말했으며 “최근 가장 애정하는 향수로는 조 말론 런던의 프랑지파니 플라워 코롱”이라고 밝혔다.

‘조 말론 런던’의 2019 ‘블로썸’ 컬렉션 중 하나인 ‘프랑지파니 플라워 코롱’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달콤한 프랑지파니와 쟈스민 꽃잎, 이국적인 일랑일랑, 신선한 레몬 향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봄 분위기 물씬 풍기는 민현과 ‘조 말론 런던’의 향수 스케치 컷과 영상은 ‘코스모폴리탄’ 5월호와 공식 SNS 및 웹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시크릿뮤즈 제공

# 야노 시호

모델 야노 시호의 팩트로 유명한 뷰티템, 시크릿뮤즈의 ‘핑크샤인 커버팩트’가 업그레이드돼서 돌아왔다. 타원형 쉐입의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과 한 손에 들어오는 편안한 그립감, 20g의 대용량으로 새롭게 출시한 것. 야노시호는 ‘핑크샤인 커버팩트’를 통해 완벽한 피부를 자랑하며 눈부신 미모를 보여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업그레이드된 ‘핑크샤인 커버팩트’는 오는 28일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