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틴2’ 이나은, 신예은, 김수현의 사랑스러운 파자마 파티가 포착됐다.

사진=V오리지널 '에이틴2' 제공

‘에이틴2’는 수많은 고민과 선택 속 모든 순간을 진심으로 살아가는 10대들의 이야기를 담은 공감 로맨스 웹드라마. 열여덟에서 열아홉이 되며 변화를 맞은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중점적으로 다뤄진다. 1회에서는 열아홉, 고3이 된 후 작은 소음에도 예민하게 반응하는 등 180도 달라진 교실 분위기와 첫 선택의 순간을 맞은 아이들의 모습이 그려지며 공감을 유발했다.

그런 가운데 김하나(이나은)-도하나(신예은)-여보람(김수현)의 파자마 파티가 예고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김하나는 핑크색의 러블리한 잠옷을 입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데 청순한 비주얼이 마치 순정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해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김하나-도하나, 투하나가 서로를 바라보는 모습이 담겨 더욱 단단해진 이들의 우정을 예감케 한다. 또한 두 사람 옆으로 꿀잠에 빠진 여보람이 포착됐다. 여보람은 광란의 흥폭발 파자마 파티에 지쳤는지 이불 끝을 손으로 꼭 쥐고 숙면 중인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오늘(25일) 공개되는 ‘에이틴2’ 2화에서는 주체할 수 없는 흥을 터트리는 김하나-도하나-여보람의 춤사위와 함께 '귀염뽀짝'한 파자마 파티가 담길 예정. 더불어 파자마 파티를 통해 더욱 단단하게 우정을 쌓아가는 세 사람의 모습이 광대를 들썩이게 할 것이다.

한편 ‘에이틴’ 시즌2는 매주 목, 일 오후 7시에 네이버 V라이브(V앱)과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 돼 다른 플랫폼보다 1회 빠르게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