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셜 정치
이채익 “임이자, 결혼포기·올드미스·非 서울대”...독이된 두둔

자유한국당 이채익 의원이 같은 당 임이자를 두둔하려고 했지만 도리어 논란만 가중시켰다.

사진=연합뉴스

앞서 지난 24일 임이자 등 자유한국당 의원들은 여야4당의 선거제, 공수처법 패스트트랙 지정 합의안을 막기위해 문희상 국회의장실을 방문했다. 이 과정에서 임이자 의원은 문 의장과 신체접촉에 불쾌감을 표현했다.

자유한국당은 긴급 의원총회를 열어 문 의장의 사퇴를 촉구했다. 송희경 의원에 따르면 임이자 의원은 현재 정서적 쇼크로 병원에 입원 중이다. 특히 이채익 의원은 임 의원의 이른바 조건을 언급하며 그의 충격이 얼마나 컸는지 설명했다.

그는 “저도 키가 좀 작다”며 “키 작은 사람들은 항상 나름대로 트라우마, 열등감이 있다. 또 임 의원은 결혼도 포기한 올드미스”라고 말했다. 이어 “문 의장은 좋은 집안에 경복고, 서울대를 나오고 승승장구했으니 못난 임 의원같은 사람에게 모멸감을 주고 조롱하고 수치심을 주며 성추행해도 되느냐”라고 말을 이었다.

하지만 이 같은 발언은 오히려 같은 당 임 의원을 깎아내리는 것이 되어버렸으며 오히려 다른 의원들이 “적당히 하라”고 말리는 사태까지 벌어졌다.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임라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안민석, 윤지오 출국 논란에 "모든 초점은 '장자연' 프레임에 맞춰야" iconCJ CGVX세이브더칠드런, 아동권리증진 캠페인 업무협약 체결 icon오늘(25일)부터 '아동수당' 지급, 만 6세미만 231만여명 '월 10만원' icon'진주 방화살인범' 안인득, ‘계획범죄’ 인정돼...경찰 “누적된 분노 표출" icon문 대통령, 고민정 청와대 새 대변인 임명 "여러 세대·계층과 소통 기대" icon5월 황금연휴 항공권-호텔 예약↑...여행 선호 일정은? icon'게임+업무' 고성능으로 한번에! '하이브리드' 게이밍 기어 icon박유천 측 "필로폰 체내 들어간 과정 살피는 중" 여전히 혐의부인 icon대만서 온 달콤함...버블티에 빙수까지 ‘흑당’ 열풍 icon"5월 황금연휴엔 온가족 함께!"...뉴질랜드 '체험多' 여행지 icon김희철 '옛날사람', 아이튠즈 싱글차트 전세계 7개 지역 1위 icon문희상, ‘오신환 사보임’ 병상에서 허가…바른미래당 팩스로 제출 icon11번가 'LG 노트북 기획전', 그램·울트라PC 등 최대 25만원까지 할인 icon단체자유여행 트렌드 열풍! '제주도-오사카' 검색비중 최고 icon토레타, 4년만에 신제품 ‘로즈힙 워터’ 출시...상큼함↑ icon'암스테르담行' 네덜란드 KLM여객기, '엔진 이상' 인천공항 긴급회항 icon조두순 얼굴 공개 여파?...성범죄자 알림e 사이트, 접속자 폭주 icon자유한국당, 채이배 의원 사무실 방문…사개특위 회의실 점거 icon중간고사 임박! 시험기간 '프로준비러' 위한 이색 간식 icon‘절대그이’ 여진구X방민아X홍종현, 1초마다 심쿵? 설렘가득 2차티저 공개 icon‘해투4’ 이수지, 결혼 4개월차에 “신혼 생활 끝났다”…방귀 미스터리 공개 icon아이즈원, 6월 데뷔 첫 단독 콘서트 개최...5월 7일 팬클럽 선예매 icon투모로우바이투게더, 후속곡 'Cat & Dog' MV 공개 '귀여운 소년美 매력' icon'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5월 5일 추가확정 '오늘(25일) 티켓오픈 icon뉴이스트, 미니 6집 예약판매 1위 등극 '컴백 전부터 음반 강자 입증'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