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의 프리미엄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25일부터 5월19일까지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 등급별 제품 할인, 제품 증정 등 혜택이 푸짐하다.

사진=유한양행 제공

아이부터 부모님까지 소중한 가족을 위한 연령대별 건강식품을 제안하는 이번 행사 제품 중 ‘천수단’은 뉴질랜드 전용농장에서 온 녹용과, DMZ 외곽 전용농장 홍삼, 오자(복분자, 구기자, 사상자, 토사자, 오미자) 등 진귀한 재료를 한 알에 담았다. 맘앤베이비, 로열 회원들에게 천수단 1+1 이벤트를 제공한다.

아이와 조카를 위한 건강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어린이 녹용 ‘디어키즈스틱’이 있다. 뉴질랜드 전용농장의 생녹용을 온전히 추출해 영양을 담았으며 비정제당과 과일농축액으로 맛도 뛰어나다.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한다면 ‘루테인&비타민C 선물세트’가 제격이다. 아마존 야생 까무까무를 그대로 넣어 원물 본래의 성분을 담아낸 비타민C는 화학부형제 없이 만든 안전한 제품으로 임산부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 가능하다. 국내 최초 초임계 추출법을 사용해 만들어 잔류 용매 걱정 없는 루테인 또한 눈 건강관리가 필요한 이들에게 적합하다.

뉴오리진 유료 회원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일부 제품에 대한 1+1 혜택은 물론 기존 회원 할인율에 추가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로열클럽 회원의 경우 기존 20%에서 추가 10%가 더해져 총 30%, 맘앤베이비 회원은 기존 15%에서 10%가 추가된 25%의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매장에서 금액대별로 푸짐한 제품을 증정한다. 여성 건강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 드라이플라워를, 7만원 이상 구매 시 뉴질랜드 전용농장 초지방목 녹용과 상큼한 7가지 베리를 함께 담아 생기를 주는 젤리 타입의 ‘디어베리스틱(20개입)’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