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는 황금 레시피로 최적의 맛 밸런스를 살린 커피믹스 신제품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 커피믹스’와 찬물에 잘 녹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이스 커피믹스’를 출시한다.

사진=롯데네슬레코리아 제공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 커피믹스’는 글로벌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의 커피전문가가 국내 소비자가 선호하는 커피, 설탕, 크리머의 황금 레시피를 적용해 개발한 프리미엄 커피믹스다. 기존 수프리모 커피의 갓 갈아낸 듯한 프리미엄 원두의 맛과 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더욱 부드러워진 맛과 입안에 감도는 구수한 맛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고급 원두로 알려진 아라비카 원두 중 에티오피아 해발 1600m 고산지대에서 자란 프리미엄 골드빈을 사용해 원두 고유의 풍부한 커피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이스 커피믹스’는 아이스 커피믹스 제품군 평균 당 함량 대비 당류를 29% 줄이고 우유 성분을 첨가해 더욱 부드럽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 커피믹스’는 20개입, 50개입, 200개입(180+20개입),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이스 커피믹스’는 20개입, 100개입 단위로 출시되며 네스카페샵을 비롯한 온라인과 전국의 마트, 대형 할인매장,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