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역대급 군무로 돌아온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6일) 0시 뉴이스트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 타이틀곡 ‘BET BET(벳벳)’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공개된 영상은 세련된 스타일의 수트를 입은 뉴이스트 멤버들이 등장해 각각의 공간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한층 짙어진 눈빛을 선사했으며 타이틀곡 ‘BET BET’의 음원 일부와 레이스 안대, 체스판, 포커칩 등 이목을 사로잡는 화려한 소품들이 조화를 이뤄,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특히 이어지는 영상에서는 타이틀곡 ‘BET BET’의 군무가 최초로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뉴이스트는 이번 안무를 통해 치명적인 매력을 한껏 선보이는 것은 물론 강렬한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와 역대급 섹시미를 담아낸 것으로 오는 29일 컴백과 함께 뉴이스트가 선보일 무대를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이번 뉴이스트의 타이틀곡 ‘BET BET’은 퓨처 베이스와 R&B 장르를 기반으로 한 슬로우 템포 장르로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플럭 사운드와 강한 리듬의 편곡이 특징인 곡이다. 이에 멤버 백호와 JR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를 발매할 예정이며 같은 날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