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억개의 별’ 서인국, 정소민이 ‘어비스’ 지원사격에 나선다.

2019년 5월 최고의 기대작 tvN 새 월화드라마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연출 유제원/극본 문수연/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이하, ‘어비스’)은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 생전과 180도 다른 ‘반전 비주얼’로 부활한 두 남녀가 자신을 죽인 살인자를 쫓는 반전 비주얼 판타지.

이런 가운데 서인국, 정소민이 ‘어비스’ 1회에 전격 등장해 어메이징한 활약을 예고한다. 두 사람은 이후 전개되는 내용에 중요한 의미를 지닌 핵심 캐릭터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서 공개된 본편 예고를 통해 두 사람은 초미남으로 부활한 안효섭(차민)이 스스로에게 심취된 걸 보며 “인간들은 원래 자신과 비슷한 영혼을 갖고 있지 않나?”라는 의미심장한 멘트를 남겼다.

서인국, 정소민은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에서 출연해 남다른 커플 케미를 선사한 바 있다. 이에 함께 작업했던 유제원 감독과의 끈끈한 인연으로 흔쾌히 특별 출연을 결정해 각별한 의리를 증명했다.

tvN ‘어비스’ 제작진은 “서인국-정소민이 카메오 역사에 길이 남을 특급 출연을 예고한다”고 운을 뗀 뒤 “두 사람은 ‘어비스’의 포문을 여는 1회에 전격 등장해 미스터리하면서도 특별한 의미가 담긴 장면을 선보이게 될 것이다. 서인국-정소민의 출연이 ‘어비스’를 보는 시청자들에게 깨알 같은 재미와 신선한 매력을 안겨주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tvN 새 월화드라마 ‘어비스’는 5월 6일(월) 밤 9시 30분에 첫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