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봄, 결혼식 청첩장이 무수히 쌓여가는 계절이기도 하다. 이에 많은 여성들은 화사하면서도 지나치게 돋보이지 않는 적절한 하객룩을 고민하고 있다. 이때 다양한 패턴의 블라우스로 하객 코디를 연출하는 어떨까.

사진=화보,의상,가방-씨 / 구두-비바스카 제공

# 청순한 하객룩에는 ‘플라워 패턴’ 블라우스

봄에는 역시 플라워 패턴 블라우스를 빼놓을 수 없다. 프릴 장식이 돋보이는 씨의 블라우스는 차분한 플라워 패턴으로 청순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이때 아이보리 혹은 코랄 컬러 등의 롱 스커트를 매치해 한층 더 로맨틱한 느낌을 배가시키는 것도 좋다.

상의에 포인트를 주었다면 함께 코디할 아이템은 심플한 화이트 컬러로 통일하는 것이 좋다. 탑 핸들이 가미된 사각 숄더백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스타일 지수를 높일 수 있다. 여기에 비즈 장식이 여성스러움을 살려주는 화이트 로퍼를 활용한다면 단아한 매력의 하객 룩이 완성된다.

사진=화보,의상-씨 / 가방-뮤트뮤즈 / 구두-비바스카 제공

# 세련된 무드에는 ‘스트라이프 패턴’ 블라우스가 딱

세련된 하객 패션을 찾고 있다면 스트라이프 패턴의 블라우스를 추천한다. 세미 오버 핏의 씨 블라우스는 배색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세련된 무드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베이지나 블루 컬러의 팬츠로 색다른 컬러 매치를 시도하면 격식은 물론 유니크한 스타일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

다양한 컬러가 담긴 코디에는 단조로운 블랙 컬러의 아이템으로 밸런스를 맞추는 것은 어떨까. 군더더기 없는 각진 쉐입의 스퀘어 백은 보다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해준다. 마지막으로 고급스러운 스퀘어 쉐입의 구두를 신어 세련되고 도회적인 하객 룩을 시도해보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