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하는 기념일이 가득한 '가정의 달' 5월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가정의 달을 앞두고 마음을 전할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주고받기에 큰 부담이 없으면서도 연령대별로 꼭 필요한 영양성분을 담은 맞춤형 식음료 제품으로 가족들의 건강을 챙겨보는 것은 어떨까.

# 부모님을 위한 정식품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정식품이 선보인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는 중년 이후를 활기차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신체 활력과 건강증진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강화한 두유다. 몸에 좋은 국산 검은콩과 뼈 건강에 좋은 칼슘, 칼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D를 강화했으며 단백질 효율 강화를 필수 아미노산인 메티오닌과 두뇌 건강에 좋은 오메가-3 지방산, 몸 속 보호막을 형성하는 베타글루칸 및 아르지닌 성분을 더했다. 또한 설탕 대신 결정과당과 이소말토올리고당을 사용해 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한편 정식품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말까지 ‘베지밀, 건강을 마시다’ 콘셉트의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베지밀 국산콩 두유 2종'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베지밀 검은콩 아몬드&호두 두유' 등 행사제품 구매시 푸짐한 경품 이벤트와 SNS 인증샷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 성장기 자녀를 위한 동원 F&B ‘천지인 홍삼정 키즈’, 풀무원로하스 ‘요거젤’

동원F&B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입힌 어린이 맞춤 홍삼 ‘천지인 홍삼정 키즈’를 출시했다. 6년근 홍삼 농축액이 20% 함유된 제품으로 패키지에 ‘베이블레이드 버스트'와 ‘시크릿 쥬쥬' 등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적용해 친근감을 높였다. 또한 홍삼 특유의 쓴맛을 싫어하는 어린이를 위해 과일 농축액으로 새콤달콤한 맛을 더하고 쉽게 빨아먹을 수 있도록 파우치 포장을 적용했다.

풀무원로하스의 '요거젤'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은 젤리형 제품으로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비타민 D, 비타민 E 등을 함유했으며 딸기과즙농축액, 사과과즙농축액 등 천연 과즙을 넣어 맛과 영양을 더했다.

# 직장인을 위한 휴롬 ‘배도라지인삼 주스’, 샘표 ‘순작 건강차 2종’

휴롬이 출시한 ‘배도라지인삼 주스’는 기관지 건강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배와 도라지, 인삼이 주재료로 일체의 첨가물 없이 휴롬 원액기를 사용해 수제 방식으로 착즙했다. 배는 폐의 열을 내리고 기관지를 윤활하게 하며 도라지의 사포닌 성분은 목에 있는 염증 물질을 빼주는 작용을 하며 인삼 역시 사포닌이 풍부해 몸의 면역력을 높여준다고 알려져 있다. 초고압 살균 처리를 통해 맛과 영양은 보존하면서도 유통기한을 늘렸다.

샘표의 차 전문 브랜드 '순작'의 건강차 2종은 재료의 신선함을 보존하는 심증제다법을 사용해 원물의 맛과 향을 살렸다. ‘순작 작두콩차’는 호흡기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는 100% 국산 작두콩을 콩알뿐 아니라 꼬투리까지 전체를 덖어내 맛과 영양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순작 돼지 감자차’는 이놀린 성분이 풍부한 국산 돼지감자를 100% 사용했다. 해당 제품은 원물과 티백 두 가지 형태로 즐길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