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설 뮤직 산하 머천다이즈 브랜드 브라바도(Bravado)가 4월 25일(목)부터 30일(화)까지 현대 백화점 신촌 유플렉스에서 국내 최초로 퀸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기존 브라바도에서 발매했던 디자인과 함께 이번 팝업 스토어를 위하여 준비된 의류 20여종을 선보인다. 라이브 에이드와 1986년 웸블리 콘서트의 퀸의 보컬 프레디 머큐리(Freddie Mercury)와 더불어 퀸의 다양한 로고를 담아낸 친숙한 디자인의 티셔츠를 만나 볼 수 있다. 아울러 브라바도에서 지난 15일 발매한 2019 S/S ‘A Piece Of Music’의 상품과 다양한 머천다이즈도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와 더불어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프레디 머큐리 보이스의 주인공 마크 마텔(Marc Martel)의 첫 내한 공연 티켓 단독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현대백화점에서 주최한 마크 마텔의 첫 내한 공연  ‘디 얼티밋 퀸 셀레브레이션’ 은 5월 16일부터 17일까지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존 판매 중인 S석 티켓을 100매 한정 수량으로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현대 백화점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지하 2층 연결통로 팝스트리트에서 오픈될 예정이며, 오픈 시간은 오전 10시 30분, 마감 시간은 오후 10시이다.

사진=유니버설뮤직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