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마비스가 신제품 선물 패키지 출시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존 3개·6개입 패키지 외에 새롭게 출시된 2개·3개입 패키지는 유니크한 디자인에 원하는 향으로 골라담아 선물할 수 있다.

마비스는 천연민트와 자이리톨이 함유돼 충치예방 및 치석제거 효능은 물론, 컬러풀한 패키지가 눈에 뛴다. 총 6가지 종류 중 취향이나 기호에 따라 ‘향’을 선택할 수 있어 커스터마이징 치약선물로 제격이다. 클래식 스트롱 민트는 브랜드 내 시그니처 제품으로 마비스를 대표 하는 제품이기도 해 호불호 없이 사용 가능하다.

남성들에게 인기 많은 ‘아마렐리 리코리스’는 은은한 쓴맛과 단맛이 혼합된 관능적인 맛이 특징이고, 자스민 꽃 향기가 가미된 ‘자스민 민트’는 은은한 향기가 입안에 오래 머물러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아 받는 사람의 분위기에 맞게 선물하는 것을 추천한다.

마비스는 3개 구매 시 진저민트(85ml) 본품 1개를 증정하는 3+1 행사와 6개 구매 시 진저 민트(85ml)와 아마렐리 리코리스(85ml) 본품 1개를 증정하는 6+2 행사를 5월 3~16일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 루체로씨(현대백화점 천호점, 대백프라자), 루체로씨 현대백화점 부산점은 4월26일~5월9일까지 진행하며 5월 10일~16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에서 이뤄진다. 온라인에서는 SSG닷컴, H몰, 현대닷컴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사진=마비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