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지구)가 기념일 많은 5월을 맞아 가정의 달 선물을 추천하는 ‘G9 Pic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G9 제공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기념일 별 취향 저격 선물 아이템을 제안하고 놀이용품, 패션잡화, 건강식품, 디지털·가전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선보인다. 어린이날 선물은 놀이를 좋아하는 에너자이저형, 캐릭터를 좋아하는 캐릭터수호형, 음악, 춤 등 끼가 넘치는 엔터테이너형, 새로운 걸 만들기 즐기는 창조형 등 4가지 유형으로 구분해 제안한다.

대표적인 선물 아이템으로 풋브레이크를 장착해 안전성을 더한 ‘21세기 어린이 킥보드 접이식’, 합체로봇으로 유명한 ‘또봇 V 빅트롤’, 아이들의 소근육 발달에 도움을 주는 ‘훌라 뱅잉 드럼세트’, 도형을 비롯한 숫자놀이도 즐길 수 있는 ‘옥스포드 플레이 베베 블록 1101’ 등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시기를 감안해 실속 있는 패션잡〮화선물도 준비했다. 신축성 있는 소재를 사용해 입고 벗기 좋은 ‘아디다스 키즈 2019 유아 슈퍼스타 트랙수트’,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인 ‘벤시몽 키즈 미러 선글라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로 만들어져 인기 있는 ‘카파 마블 콜라보 신학기 가방’ 등이 있다.

어버이날을 위해서는 회춘템과 장수템 2가지 테마로, 스마트한 가사 도우미 용품을 비롯해 패션뷰〮티, 건강식품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음성안내 지원으로 더욱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단후이 스마트 물걸레 로봇청소기’, 수지침 지압법과 동일한 방식으로 케어할 수 있는 ‘메디니스 펌핑케어 손마사지기’를 선보인다.

또한 고주파 테라피로 피부 처짐 현상을 완화해주는 ‘엘리뷰 고주파 마사지기’, 정장과 캐주얼 모두 연출하기 쉬운 ‘토즈 드라이빙슈즈’부터 뼈 근육에 좋은 종합비타민 ‘세노비스 칼슘+비타민D, 기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정관장 홍삼 정옥고(100gx3병)’ 등 인기 건강식품도 추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