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선물이 고민된다면 부모님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비타민으로 마음을 담아보는 것은 어떨까.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가정의 달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 온라인 쇼핑몰, 자사 온라인몰, 올리브영 등 주요 온 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센트룸은 지난 해에 이어 올해에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한 특별한 선물 패키지를 5월2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선물 세트는 가정의 달 감사의 마음을 표할 때 가장 많이 쓰이는 카네이션을 본따서 만든 브로치와 카카오톡 캐릭터를 활용한 카카오 프렌즈 방향제가 담긴 2가지 구성품 중 선택하여 맞춤형 선물을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선물을 받는 분의 연령과 성별에 따라 센트룸 포 맨, 센트룸 포 우먼, 센트룸 실버 포 맨, 센트룸 실버 포 우먼 등 그에 맞는 센트룸 제품과 취향에 맞는 구성품을 선택해 구입하면 된다.

이외에 다양한 온·오프라인 선물 구입 채널에서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사 온라인몰,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5월19일까지 제품당 최대 3000원의 할인 혜택과 감사 카드를 담은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리브영의 주요 매장에서도 내달 말일까지 가격 할인 혜택과 함께 선물포장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서도 각 채널별 가정의 달 이벤트에 맞춰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성인 및 중장년층 대상 제품은 물론, 올해 새롭게 출시된 ‘센트룸 포 키즈’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센트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