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칫솔모는 3개월이 지나면 변형돼 플라그 제거 효과가 감소하기에 주기적으로 칫솔모를 교체해야 최대 28%의 플라그 제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가 이마트 가전매장 및 온라인몰, 일렉트로마트에 칫솔모를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초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4월 29일부터 5월 29일까지 열리는 이번 기획전에 선별된 프리미엄 라인업 3종은 ‘플라그 디펜스 칫솔모 세트’(3개입), ‘잇몸케어 칫솔모 세트’(3개입)에 ‘화이트 칫솔모’를 추가한 버라이어티 팩(3개입)이며 33% 할인가에 판매한다. ‘옵티멀 화이트 칫솔모 세트’(4개입)는 37%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블랙과 화이트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임상실험 결과 ‘플라그 디펜스 칫솔모’는 일반 칫솔 대비 최대 10배의 플라그 제거가 가능하며 ‘잇몸케어 칫솔모’는 2주 만에 최대 7배의 잇몸 건강 개선 효과를 냈다. ‘화이트 칫솔모’는 3일 만에 치아의 착색을 최대 2배 더 제거한다.

또한 ‘옵티멀 화이트 칫솔모’는 칫솔모 중앙에 촘촘히 심어진 다이아몬드 형태의 착색 제거 패드로 사용 7일 내에 일반 칫솔 대비 최대 2배의 치아 표면 착색 제거 효과를 볼 수 있다. 칫솔모는 배터리 교체식 음파칫솔을 제외한 모든 핸들과 호환되며 손쉬운 교체와 간편한 유지관리 및 세척이 가능하다.

한편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는 일반 칫솔과 달리 공기방울을 통해 세정하기 때문에 잇몸과 치아에 가해지는 자극을 최소화, 힘줘 닦지 않아도 플라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치주질환이 있거나 임플란트 식립, 교정 등의 치과 치료 중에도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