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준비하며 작성하는 목표 리스트에 빠지지 않는 소망 중 하나는 소중한 인연을 만나는 것이다. 몇일 남지 않은 2016년, 갑자기 뚝 떨어진 기온에 마음이 더욱 외로워진다면 싱글레이디를 반기는 이벤트와 파티에 들러보자. 거리 곳곳에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가 무르익는 지금, 기분 전환에 '귀한 사람'을 만나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지 누가 아나. 불끈!

 

◆ 박진영의 나쁜 ‘Bar' 파티

12월23~24일, 30~31일 총 4회에 걸쳐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바 스튜디오J에서 열리는 '나쁜 'Bar' 파티'는 바라는 특색있는 장소, 지난 2007년부터 시작되며 연말 공연의 핫 아이콘이 된 '나쁜파티'가 결합됐다.

특히 1회 300여명, 4회 총 1200명 규모 공연인만큼 관객들은 박진영과 가까운 공간, 친말한 분위기에서 뜨거운 '파티'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콘서트가 될 전망이다. 19금 콘서트이며 공연 전에는 술과 음악이 어우러진 분위기가 흥을 돋운다. 티켓은 12월9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에서 구매 가능하다.

 

◆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싱글남녀 위한 '라스트 에피소드'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12월31일 서울 강남 소재 레스토랑에서 싱글 남녀를 위한 2016년 마지막 파티 '라스트 에피소드'를 개최한다. 남성 5명, 여성 5명으로 최소한의 인원을 초청한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연애 진단 테스트 이벤트가 준비됐다. 디노블의 결혼등급 테스트, 노블레스 결혼가능 테스트 등 다양한 테스트 항목 중 원하는 테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특급호텔 스파 이용권을 비롯해 1회 무료 맞선권, 2017년 1월 파티초대권 등을 선물한다.

만 25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홈페이지 파티, 스페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경품 증정 이벤트의 경우 신원 인증이 완료된 회원에 한해 지급된다.

 

◆ 그랜드힐튼서울 ‘카운트다운 파티’

호텔 그랜드힐튼서울의 테라스 라운지에서는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17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연말 카운트다운 파티를 31일 오후 8시부터 다음날 오전 1시까지 진행한다. 파티 입장과 동시에 밴드의 라이브 공연을 보며 웰컴 드링크를 즐길 수 있으며, 모든 입장객에게는 다양한 파티 용품이 들어있는 파티 백을 증정한다.

특히 신나는 새해 카운트다운과 그랜드힐튼서울 숙박권, 뷔페 레스토랑 이용권 등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입장료 1만5000원.

 

◆ 신라호텔 '윈터 셀레브레이션' 파티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올해 23층 라운지, 1층 연회장, 1층 라운지&바에서 각기 다른 분위기의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윈터 셀레브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신라호텔 최고층인 23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펼쳐지는 와이너리 파티는 화려한 야경을 배경으로 고급진 펜트하우스 분위기 속에서 오후 11시부터 오전 1시까지 라이브 공연과 와인, 마리아주 안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와이너리 파티는 신라호텔의 가장 인기 있는 연말 이벤트다.

비브라폰, 아코디언, 플루트 등이 크리스마스 캐럴과 재즈, 모던한 탱고와 왈츠 선율은 보너스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어번 아일랜드 야외 자쿠지, 핀란드 사우나로 구성된 릴렉세이션 존 입장 혜택도 포함돼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특별한 겨울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이 패키지를 구매하면 크리스마스 기간인 12월23~24일 이틀간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한옥 스타일 연회장인 영빈관에서 대형 트리와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 로맨틱한 캐럴로 가득찬 크리스마스 와이너리를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