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강도의 사무업무와 가사노동, 스마트폰 이용량 증가 등으로 인해 현대인은 성별, 세대를 초월해 손목 통증에 노출돼 있다.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뷰세라의 효자상품인 ‘손지압마사지기’가 가정의 달을 맞아 실속 선물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뷰세라 제공

뷰세라 손지압마사지기는 국내 최다 36개 마사지 모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손목과 손가락, 손전체를 세분화해 마사지한다. 뿐만 아니라 특수 집중 케어모드로 세분화한 힐링과 활력모드를 개발, 스마트폰 사용자와 고령인구가 급증함에 따라 발생되는 손목터널증후군과 손과 손목 관련 질환을 예방하고자 개발한 상품이다.

뷰세라 손지압마사지기는 홈앤쇼핑 가정의 달 이벤트로 본품 구성(전용 보습크림과 보습장갑 포함) 이외에 선물용 감사카드, 프리미엄 믹싱볼 6pcs세트가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10만9000원으로 최고 실속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모바일 주문시 릴레이팡팡 혜택으로 10% 추가할인, 무이자 할부, 10% 적립금 프로모션까지 제공돼 8만829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뷰세라 손지압마사지기만의 특장점으로는 파워공기압 에어마사지와 4D입체롤링 수지침 마사지 기능이 손바닥 전체의 혈자리를 골고루 자극해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마사지를 즐길 수 있으며 손과 손가락 집중마사지 또는 손과 손목 집중마사지 등 원하는 부위를 설정하여 맞춤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마사지 효과를 높여주는 정상체온 36도를 반영한 온열 마사지 기능은 사용자의 기순환을 활성화하여 기분 좋은 마사지감을 느낄 수 있으며, 깔끔한 외관 디자인으로 직관성이 높아 고령자도 조작이 쉽다. 1kg이 채 되지 않는 가벼운 무게로, 언제 어디서든 장소 제약 없이 자유로운 마사지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