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수분탱크 마스크’와 키엘 ‘칼렌듈라 세럼크림’이 우수한 제품력으로 ‘겟잇뷰티’로부터 집중 조명받아 코덕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아이소이, 키엘 제공

먼저 천연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의 ‘수분탱크 마스크’는 지난주 방영된 ‘겟잇뷰티 2019’ 뷰라벨 마스크팩 부문 최종 1위에 선정됐다. 9가지 유해논란 성분 필터링을 통한 성분 검증은 물론 수분 상승도, 피부결 개선도 등 피부적용 실험까지 우수한 수치를 보였다. 뷰티 전문가로 구성된 패널들은 ‘환절기 자극받은 피부진정에 좋은 제품’으로 소개했다.

‘수분탱크 마스크’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고밀도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주는 마스크팩 제품이다. 피부 진정 대표 성분인 어성초추출물과 함께 병풀추출물 등 5가지 식물 성분으로 구성된 ‘나투로 JC’를 함유해 보습과 진정을 동시에 도와준다. 또한 피부 유해 성분은 일체 사용하지 않고, 순면 시트를 사용해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1일 1팩 사용이 가능하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의 ‘칼렌듈라 세럼크림’은 봄 환절기에 꼭 필요한 피부장벽 케어 아이템, 스페셜 오더템으로 선정됐다. 직접 제품을 경험해본 출연진 6명은 “크림 속 세럼이 톡 터지면서 쏙 스며든다” “수분을 머금고 있는 세럼크림 제형이 버터처럼 녹아들어 신기하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최근 환경 변화에 따라 환절기 필수적인 피부장벽 케어의 중요성을 언급하며 피부 장벽을 개선해주는 ‘칼렌듈라 세럼크림’ 사용 전후의 피부 장벽과 수분 지수 비교를 통해 제품력을 검증하기도 했다. 이 제품은 미세 칼렌듈라 꽃잎과 고농축 칼렌듈라 추출물을 함유해 1시간만에 피부 장벽을 개선해준다. 가볍고 촉촉한 크림 안에 세럼이 들어 있는 특별한 포뮬라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크림 속 고농축 세럼이 터지며 흡수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