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렬과 전유성이 출연해 입담 케미를 뽐냈다.

30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의 '화요 초대석'에는 개그맨 이홍렬과 전유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KBS 1TV

김학래는 두 사람의 출연에 “선배와 동료가 오니까 너무 좋다”라고 미소를 지었다. 이에 김재원 아나운서는 “두 분 나이 차가 좀 있나”라고 물었다.

이홍렬은 “전유성이 5살 정도 형이다. 그런데 얼마 전부터 말을 놓기로 했다”라며 “내 환갑 잔치에 전유성이 와서 축사로 '40년 동안 형이라고 했으니, 이제는 말 놓으라'고 하더라”고 밝혔다. 이어 이홍렬은 김학래에게 “너도 말 놔라”라고 제안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유성은 "40년 동안 저에게 형이라고 했으니, 이제는 함께 놀자는 취지로 그랬다"라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이홍렬은 과거 야간 업소 DJ로 일한 시절을 전했다. 그는 "예전엔 데뷔할 등용문이 별로 없었다"며 "우리때는 연예계에 데뷔하고 싶을 때 제일 가까운 곳이 야간 업소 DJ라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또 "야간 업소에서 DJ 보조 역할을 했다. 거기서 전유성, 허참 등을 소개받아 데뷔를 할 수 있게 됐다. DJ가 하고 싶었던 것이 아니라 연예인이 되고 싶었던 것"이라고 덧붙였다.끝으로 이홍렬은 "당시 제가 여자들한테 굉장히 인기가 많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