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승의날, 어버이날, 어린이날 등 기념일이 많은 가정의 달을 맞아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세븐스프링스 제공

우선 5월 한 달 내내 세븐스프링스를 방문하는 모든 선생님에게는 반값 혜택이 주어진다. 선생님임을 증명할 수 있는 자격증 등을 결제 시 제시하면 선생님 본인에 한해 테이블당 최대 3명까지 할인된다. 단 평일은 저녁 식사만 반값 할인이 적용된다.

7~9일에는 어버이날 기념 부모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녀와 함께 4인 이상 방문한 부모님들에게는 평일 저녁 식사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인 일인당 1만원에 제공한다. 이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에 게시된 5월 프로모션 이미지를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월 할인 이벤트는 타 쿠폰 및 할인 이벤트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어린이를 위한 선물 이벤트도 준비했다. 5월 한 달간 미취학 아동이 세븐스프링스 방문 시 문구세트, 비누방울 장난감, 캐릭터 스티커 등의 선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5월 중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들은 큐원 홈메이드 와플믹스, 계란빵 믹스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모든 증정품은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매장별 재고 상황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