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를 대상으로 온 가족이 콘텐츠로 행복해지는 가정의달 프로모션이 1일부터 시작된다.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 HCN 등 디지털케이블TV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월정액 프로모션, 특별 할인관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VOD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먼저 5월 한 달 간 ‘슈퍼키즈’, ‘무비N시리즈’ 월정액 가입자 대상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기간 내 ‘슈퍼키즈’의 신규 가입자는 100%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슈퍼키즈’는 월 9,900에  EBS키즈, ‘신기한나라TV’ 등 교육 콘텐츠와 디즈니, 뽀로로, 핑크퐁 등 인기 캐릭터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는 월정액 상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월정액 라인업 강화를 기념해 진행하는 것으로 월정액에는 홈초이스와 한솔교육이 공동 출자해 설립한 유아 전문 프리미엄 채널 ‘신기한나라TV’ 콘텐츠 전량과 ‘극장판 헬로카봇: 백악기 시대’, ‘극장판 공룡메카드:타이니소어의 섬’ 등 극장판 애니메이션이 신규 편성됐다. 특히 한솔교육의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제작되는 ‘신기한나라TV’ 콘텐츠가 추가돼 아이들의 교육과 정서함양을 중요시하는 부모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무비N시리즈’도 5월 중 100원에 가입할 수 있다. ‘무비N시리즈’는 월 9,900원에 영화, 해외드라마 VOD 2만여편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월정액이다.

‘5월엔 가족과 함께’ 특별 할인관도 오는 8일까지 일주일 간 운영된다. ‘범블비’,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맘마미아 1,2’, ‘보헤미안랩소디’, ‘아이필프리티’, ‘코코’, ‘인사이드아웃’, ‘그것만이 내 세상’, ‘탐정 리턴즈’, ‘덕구’ 등 온 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인기 VOD 19편을 50~30% 할인된 가격에 감상할 수 있다. 또 기간 내 할인 타이틀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럭키박스(100명)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인 홈초이스는 지난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되었으며, 2018년 4월 ‘케이블TV VOD’에서 ‘홈초이스’로 사명을 변경하고 미디어 콘텐츠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현재 홈초이스는 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케이블TV VOD), VOD 광고, 영화 배급, 채널 사업(유맥스, 신기한나라TV, 가이드채널)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