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이 축제의 달 5월을 맞아 ▲서재페(서울재즈페스티벌 2019) 1일권 티켓 경품이벤트를 비롯해 ▲라탄백 팝업 스토어 ▲아웃도어 상품 행사 ▲지역 나들이 명소 협업 이벤트 등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한화갤러리아 제공

우선 5월 7일부터 12일까지 갤러리아 SNS 채널 인스타그램에서는 ‘페스티벌룩 고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러리아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월 25일 열리는 '서재페' 1일권 티켓(5명·1인 2매)을 증정한다.

또한 갤러리아백화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슈즈, 모자, 원피스 등 축제에 어울리는 아이템들을 조합해 다양한 페스티벌룩을 선보인다. 고객은 페스티벌룩들 중 마음에 드는 룩을 선택, 페스티벌을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태그(@아이디)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각 지점에서는 5월을 맞아 ▲라탄백 팝업 스토어 ▲아웃도어 상품전 ▲지역 나들이 명소 협업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행사 및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라탄백 팝업 스토어로는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명품관에서 1~29일 ‘카주 런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카주 런던은 브라질에서 직접 재배 및 공수한 천연 고급 라탄을 이용하여 100% 수작업으로 라탄백을 제작하며 이번 시즌에는 여름 코디의 맵시를 끌어올리기 위해 과일, 열대식물 등의 디자인으로 프레시한 스타일을 강조했다.

캠핑족을 위한 아웃도어 상품전으로,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 3~16일 디스커버리 라이프스타일 코디 제안전을 진행한다. 수원점에서 23일까지 열리는 아웃도어 캠핑 제안전에는 라푸마, 아이더, K2가 참여한다.

지역 나들이 명소와의 협업 프로모션으로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 31일까지 갤러리아카드 소지 고객 중 한화이글스 홈경기 입장권 또는 대전 유명 나들이 장소(오월드, 아쿠아리움, 국립중앙과학관) 입장권을 소지한 고객에게 타임월드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금액 할인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