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영재발굴단' 청하, 리아킴 극찬 '댄스 신동' 만남...현실 조언 궁금증 ↑

청하가 댄스 신동을 응원하기 위해 만남을 가졌다.

사진=SBS 제공

5월 1일 방송되는 SBS ‘영재발굴단’에서 춤을 사랑하는 댄스 영재 가현양의 새로운 도전과 그와 청하의 특별한 만남이 공개된다. 예술을 사랑하는 젊은이들로 가득한 홍대 이곳에서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한 아이가 있었다. 초등학생의 실력이라고는 볼 수 없을 정도로 파워풀하고 강렬한 춤을 추는 오가현양이다.

이미 SNS상에서 댄스 영재로 유명하다는 가현은 놀랍게도 본격적으로 댄스를 시작한 지 1년이 채 되지 않았다고 한다. 그럼에도 락킹, 왁킹, 얼반, 재즈, 팝핀 등 모든 댄스 분야를 섭렵한 것은 물론 엄청난 성장 속도를 보여주며 국내 최고의 댄스 전문가들까지 혀를 내두르게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 '가시나', 트와이스의 'TT' 등의 안무를 지도하고 댄스 동영상 사이트에서 1500만 구독자를 보유 중인 안무가 리아킴의 극찬을 받기도 했다.

가현의 꿈은 아이돌이나 댄서가 아닌 자신만의 감정과 색깔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안무가다. 꿈을 이루기 위한 가현의 노력과 열정을 일상에서도 엿볼 수 있다. 더 오래 춤을 추기 위해 매일 가장 먼저 연습실을 찾아 한 시간 이상 준비운동을 하는 것은 물론 안무에 더 많은 이야기를 담고 싶어서 보기만 해도 아찔한 덤블링과 아크로바틱까지 배우고 있었다.

사진=SBS 제공

그런 가현의 가장 큰 소원은 실제로 활동 중인 가수의 안무가가 돼보는 것이었다. 그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영재발굴단 제작진이 특별한 미션을 제안했다. 바로 안무가 없는 K팝 곡 중 하나를 골라 안무를 창작해보는 미션이다. 가현이 고른 노래는 바로 청하의 ‘BAD BOY’였다.

‘BAD BOY’에 맞게 안무를 창작하기 시작했는데 문제는 가수의 단독 안무가 아닌 백댄서까지 등장하는 군무라는 것이다. 처음 시도하는 군무 댄스를 가현 양은 무사히 완성할 수 있었을까? 그리고 가현이를 응원하기 위해 찾아온 특별한 가수 청하가 초대됐다. 청하가 본인의 노래로 안무를 만든 가현에게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가 된다.

가현이와 청하의 만남은 5월 1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되는 SBS ‘영재발굴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박경희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백상예술대상 D-1, 영화 주요부문 수상 예측...'공작'vs'버닝' 승자는? icon[현장] ‘구해줘2’ 한선화 “엄태구 첫사랑 고마담, 케미는 100점” icon[현장] ‘구해줘2’ 천호진 “엄태구, 촬영 들어가면 있는 대로 욕해” 웃음 icon[현장] ‘구해줘2’ 천호진 “조성하 사이비 교주 연기, 부담감 없다면 거짓말” icon손흥민 빠진 토트넘, '다크호스→우승후보' 아약스 발목 잡을까 icon[현장] '구해줘2' 이권 감독 “특정 종교 겨냥? 악용하는 사람들이 문제” icon'어비스' 박보영, 팔색조 매력 방출 예고...'오나귀' 신드롬 이어가나 iconTV조선, 5월 1일 '데뷔 60년' 이미자 다큐멘터리 방송(ft.브아솔 정엽) icon윤계상X하지원, JTBC '초콜릿' 캐스팅 확정...휴먼 멜로 기대↑ icon차인표 감독 '옹알스', 넌버벌 코미디팀 환상 팀워크!...메인포스터 공개 icon'라디오스타' 최욱, 스타탄생? NO!...'섭외거부' 영상편지 눈길 icon'해치' 종영 D-DAY, 결말 유추 키워드 3 #정일우♥고아라 #탕평책 #이인좌의난 icon전국 시내버스 '공공 와이파이' 서비스, 5월1일부터 시작...사용방법은? icon배종옥부터 노희경 작가까지, 5월4일 강남역 출격 '거리모금' 참여 icon'마약 투약 인정' 박유천, 다리 상처 정체는?...일부 누리꾼 '부작용' 주장 icon[종합] “겉모습에 속지마라” ‘구해줘2’ 엄태구VS천호진, 시즌제 부담? 美친 연기력으로 돌파 iconJTBC 백상 생중계, '뉴스룸' 시간 변경+'한끼줍쇼' '차이나는클라스' 휴방 icon송중기·장동건 ‘아스달연대기’, 6월 1일 첫 방송…시즌3 확정 [공식] icon"한국에만 있는 음식?"...아웃백, 소비자 입맛 반영 '런치 新메뉴' 3종 출시 icon뉴이스트, 해외 13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글로벌 인기 입증 icon박봄, 신곡 '4:44' MV 2차 티저영상 공개...女주인공 정체는?(ft.마마무 휘인) icon이준석, 청와대 국민청원 불신? “3월 베트남 트래픽 증가, 4월도 지켜봐야” icon[현장] '프로듀스X' 이동욱 "나도 첫 도전, 첫방송 긴장된다" icon[현장] '프로X' 안준영PD "PD픽? 방송분량 icon박대출 자유한국당 의원, “부활을 외치는 저항” 패스트트랙 항의로 삭발 icon[현장] 이석훈 "제2의 워너원? 새로운 icon[현장] '프듀X' 측 "데뷔조 5년 계약, 아이오아이-워너원의 문제해결" icon[55th 백상예술대상] ‘SKY캐슬’ 피라미드 꼭대기 탈환? 女 최우수연기상 초박빙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